Sort:  

전국적으로 눈이 내렸군요 ㅎㅎ 미끄러지지 않게 조심하세요 :)

네 부산은 특히 눈 보기가 힘들어서 눈 오면 다 거북이가 되요 ㅎ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