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첫 함박눈busanallroom (36)in #kr • 8 years ago 부산 첫 함박눈 부산에 정말 오랜만에 눈 구경을 하게 되었네요 이런 함박눈을 좀처럼 보기 힘든 부산 이랍니다. 눈 얼마 내리지도 않았는데 산복도로는 통제라고 하네요 ㅎㅎㅎㅎ #kr-newbie #busan #snow
전국적으로 눈이 내렸군요 ㅎㅎ 미끄러지지 않게 조심하세요 :)
네 부산은 특히 눈 보기가 힘들어서 눈 오면 다 거북이가 되요 ㅎ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