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어가기] 새벽 1시

in #kr6 years ago (edited)


새벽1시,


누군가는 다가올 내일을 준비하고,

누군가는 지나간 어제를 아쉬워 하는 시간.


내가 알았던 오늘은 어제가 되고,

우리가 모르던 내일이 오늘이 되는 시간.


마음은 어제에.

머리는 오늘에.

몸은 내일에 


그렇게 나라는 존재가 시간속에 모두 흩뿌려지는 시간.


어중간하게 떠다니는 이성의 틈 사이로

잠시나마 감성이 머리를 들이미는


지금은 새벽 1시다.





내일, 아니 오늘 출근


실.화.냐.

Sort:  

안타깝지만 실화 맞습니다.ㅎㅎ
평안한 밤 되세요.

실화 맞네요. 유난히 일하기 싫었던 하루가 그렇게 끝나갑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