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로운 오후

in #kr6 years ago (edited)

오전엔 쌀쌀하더니 오후에는 햇살이 따스하게 내리쬐네요. 봄이 이제 정말 얼마 남지 않은 모양입니다.

(3월이면 봄인가....ㅎㅎ)

업무로 늦은 점심을 먹고 잠시 휴식중에 스티밋 한판.

기분 전환겸 프로필 사진이나 한번 바꿔봐야겠네요.



그럼 이제 우리 모두 일 열심히! 스티밋도 열심히!

Sort:  

의상이 정말 완연한 봄이네요.^^
좋은 사진 찍어주신 보이지 않는 사진촬영가 분에게 한턱 쏘셔야겠네요.
사진 잘 나왔습니다.ㅎㅎ

그러게요. ㅋㅋ 감사해요.

와이셔츠 차림이라니 정말 봄이네요! 얼른 날씨가 더더 따뜻해져서 봄옷입고 나가고 싶어요~!!

흠....괜히 봄 기분내지 말고 내일은 패딩 입을까 합니다. 아직은 좀 춥습니다. ㅋㅋㅋㅋ

뒤에 있는 분은 반팔을? ㅋㅋㅋ 봄이 정말 빨리 오고 있는게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