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래서, 당신의 전공은 무엇입니까? - 1편

in #kr6 years ago

그래서인지 이제 지겨워요. ㅋㅋㅋㅋ
물론 업으로 저보다 더 잘하시는 분들도 많고요. ㅎㅎ

그나저나 꼬드롱님이 당구 치는걸 보면서 저도 다시 당구를 쳐볼까 합니다만..... 밀린 글부터 써야되겠네요 ㅎㅎ

Sort:  

전 코딩 공부해보려고 했다가 헬로월드에서 접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구 치세요!!! :) 글빨리쓰시고 당구!!! 아니면 어차피 밀린 글 또 미루고 당구!!!

와우, 어차피 밀린거 또 미루고 당구. 참신한데요? ㅋㅋㅋ 언제 기회되면 한번 불러주세요 ㅋㅋ 당구밋업?... 당밋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