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전세계 인터넷은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가?(물리적으로)

in #kr6 years ago

하하 제가 좀 너무 오버했나봐요 ^^;
영화는 어떤 영화인지 알 수 있을까요?? 웬지 다큐일 것 같은데...한 번 보고 싶네요!

Sort:  

ㅎㅎㅎ 세계의 시간이 다 다른데... 특정일에 세계의 은행으로 자금이체되는 몇분의 텀을 이용해서 그 때 해저케이블을 중간에 접속한다음에 해킹하여 장부상의 돈을 스위스 은행 같은 곳으로 빼돌리는 아이디어를 범죄에 이용하는 등의 뭐 그런 영화라던가 그런 것인데 제목은 기억 안납니다.

ㅎㅎㅎ 유튜브에 해저케이블 관련 접속 EBS 다큐도 있고 이래저래 볼거리는 많습니다. ^^

헤저케이블에 접속이라뇨.. ㅋㅋㅋ해킹하는데에도 엄청난 공을 들여야겠네요 ㅜㅠ
여튼 감사합니다! 한 번 찾아봐야겠어요 :)

사실 영화 내용은 기억나는데 제목이라던가 배우, 감독 이름이 기억 안나요. 저는 원래 기억력이 그래요.
EBS 다큐에는 해저케이블과 관련된 직업에 대한 다큐가 있는 것 같더라고요. 유튜브에서 많이 보여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