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스팀잇 라이벌의 등장 ] 사피엔 코인에 대한 논의장/간단한 분석 - Hot !!

in #kr6 years ago

오....저에게 재미있는 떡밥을 뿌려주셨네요 ㅋㅋ
밀린 포스팅 끝내고 이것 한 번 조사해봐야겠습니다.
코인 소식에 대해서 빠르시네요!

광고 수익에 대한 분배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구체적으로 알아야겠어요. 아직까지는 좀 애매하네요 ㅠ 구글 애드센스나 티스토리 등과 뭐가 다른지....
블록체인의 특징은 스팀잇에서 더 잘 드러나는 것 같습니다

Sort:  

재미 위주로 항상 포스팅 하고 있어서
이런류 떡밥 맘에 드신것 같은데요 ㅎㅎ
다음번에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