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봉사활동] 23살이 경영컨설턴트라고?

in #kr6 years ago

와.....저도 경영학과 학생인데
이건 정말 역대급이네요!
대학생 때 할 수 있는 가장 뜻 깊은 컨설팅이 아닌가 싶습니다.
떡상하는 월매출(ㅋㅋㅋ) 못 봐서 아쉽겠어요 ㅠ

Sort:  

엇 저는 공대생이신줄 알았어요 ㅋㅋㅋ 통계쪽인싱가?
처음 시작할때는 그저 막막했는데, 지나놓고보니 운이 좋은 거엿어요 ㅎㅎ 이런 소중한 경험을 할 수 있었다니! 경험은 언제나 자산이된다는데, 아직까지 저에게 이 활동은 가장 큰 자산이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