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알못의 맛집 이야기] 대구의 숨어있는 일식 맛집 '키햐아'

in #kr7 years ago

저는 대구에 연고가 전혀~~~~~없었습니다. 심지어 여행으로조차 가본적이 없었습니다. 그러다 여자친구가 대구로 가게 되는 바람에 반강제로 대구는 제가 살고 있는 동네 외에 가장 자주 찾는 곳이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낯설었던 도시지만 자주 찾다보니 정말 맛집도 많고 개성있는 카페며 펍이며 재미있는 곳이 많은 도시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제 생각에는 대구 최대 번화한 곳인 동성로를 벗어나더라도 트렌디함과 맛을 놓치지 않는 재미있는 식당들이 많다는 점이 대구의 매력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번에 제가 찾은 곳은 대구시청 근처의 '키햐아'라는 일식집이었습니다. 동성로에서 놀고 여자친구네집으로 가는길목에 있어서 항상 꼭 가보자고 했지만 항상 밥을 먹고 가는길이라 가지 못했던 곳을 드디어 찾게 되었습니다.

KakaoTalk_20170730_145653114.jpg
메뉴 주문하기 전에 바로 시원한 맥주 한 잔 !

맥주를 먼저 시킨 후 주문했던 메뉴는 연어샐러드였습니다.(저는 선택권이 없습니다...여자친구가 다이어트중...)
가격은 16000원으로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양이 적지는 않아서 터무니없이 비싸다는 생각은 아니었습니다. 저녁을 간단히 먹고 맥주 한잔 하러 갔기 때문에 적당한 메뉴였습니다. 대신 저녁 식사 용으로 시킬 메뉴는 아닌듯합니다. 식사를 원하시면 가츠동이나 우동 등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까 도전해보세요! 저도 다음에 가면 다른 메뉴를 시킬 생각입니다.

KakaoTalk_20170730_145651446.jpg

강하고 자극적인 맛은 아니지만 가게 특유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고 맛또한 훌륭했습니다. 이 식당 주변에는 거의 주거공간 아니면 전구 가게, 사진관 같이 일식 식당이 있을만한 곳은 아니지만 그 가운데에서 유니크한 맛을 보여주는 좋은 식당이 아닌가 싶습니다.

식당이 조그맣고 손님들이 붐벼서 내부 사진을 찍지 못해 아쉬웠지만 다음에는 다양한 메뉴도 시켜보고 내부 사진도 찍고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붐비는 동성로에서 조금 벗어나 여유있는 곳에서 즐거운 음식과 술 한잔의 여유를 즐겨보는 것도 좋은 시간이 되실거라고 생각하고 추천해봅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 글이 전국 맛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cadenacio/26iydt
링크 확인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은 댓글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대구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해효

반강제로 사랑하게 되었지만 지금은 너무 좋네요 ㅋㅋㅋ

대구 사는데 타 지역분에게 이런 정보를 얻네요ㅎㅎㅎㅎ
정보도, 대구를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

ㅋㅋ 오히려 대구분들이 대구에서 할거없다 안좋다 하시더라구요 진짜 좋은곳 많은데

연어샐러드보고 침흘리고갑니다 ㅠ

연어 살살 놉습니다ㅠㅠ 또 생각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