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알못의 공부이야기]늦었지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결과 발표!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말 오랜만에 글을 올리는듯하네요.
최근 바쁜일이 겹치고 겹치고 또 겹쳐 접속 조차도 거의 못했네요. 그렇다고 절 기억해주실 정도로 많은 활동을 한 것은 아니지만.... 오랜만에 포스팅 한 번 해봅니다.!

가장 최근에 올린 글이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봤던 글이네요. 당시가 광복절 즈음이라 글을 겸사겸사 글을 올렸던 기억이 나네요. 떨어졌을까봐 가채점도 안하고 잊고 지내다 얼마전 결과를 조회 해봤습니다.! 떨린 마음을 안고..!
제목 없음33.png

이게 뭔일 1급에 합격했습니다!! 정말 신기하네요 ㅋㅋㅋㅋ 전날 모의고사를 쳐보니 40점이 나와 포기했었는데 이렇게 좋은 결과가 나올줄은 정말 상상도 못했습니다.

거기다 덤으로 언제 봤는지 기억도 안나는 시험 도전의 기록들이..... 2급에서 쓴 잔을 마셨었네요 아마 고1때쯤..? 인듯 싶네요.

하지만 점수를 확인해보니 창피하게도 70점을 넘으면 1급인데 71점이라는 점수를 받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어찌됐든 기분이 좋습니다. 1점이면 어떻고 10점이면 어떻습니까~

저같이 운안좋은놈도 이런 운좋은 날도 있네요 여러분도 저처럼 행운이 생길거라는 생각을 가지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어떻게 끝낼 줄 몰라 급마무리)

앞으로는 더욱 자주 포스팅하고 소통 하겠습니다.!

Sort:  

와...저 진짜 한국사바보인데....ㅠㅠㅠㅠ
축하드려용!!!!
1점차이지만 1급이라니!!!!!!
작지만 풀보팅하고 갑니당ㅎㅎㅎㅎ
팔로우하고자주 찾아뵐께용ㅎㅎ

감사합니다! 해보시면 생각보다 할만할거에요 한 번 도전해보세요!

오옷...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정말 좋으시겠어요~
1급이라니.. 1점차면 어때요 합격이 중요한거죠~ 고생하셨어요~
팔로우 살짝 하고 갑니다

Congratulations @cadenacio!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cadenaci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community has lost an epic member! Farewell @woflhart!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Do not miss the coming Rocky Mountain Steem Meetup and get a new community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