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처음으로 가입인사 글 올립니다! Hello to new world!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드디어 가입인사를 올립니다.
몇 주전 친구의 소개를 받고 가입을 했지만 계속 접속을 미루다가 드디어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KakaoTalk_20170701_155244228.jpg

28살의 평범남으로서 평소에 여행, 스포츠, 독서, 음악, 친구들과의 만남 등 다양한 경험을 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저의 경험에 대해 글을 남기고 공유 할수 있는 매체를 찾지 못해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물론 Facebook이나 Instagram과 같은 다양한 SNS매체가 존재하고 있지만 무슨 청개구리 심보인지 SNS는 하기가 싫더군요. 물론 steemit도 SNS이지만.... 뭔가 제 주변 사람이 아닌 모르는 다양한 분들과 소통할수 있다는 점에서 끌린것 같습니다.

KakaoTalk_20170701_154524359.jpg

KakaoTalk_20170701_154610493.jpg

(제 정신일때인 사진을 찾다보니 이런 작위적인 사진밖에....원래는 전혀...)

가입인사를 남기기전에 많은 분들이 올려주신 글들을 보니 정말 전문적인 지식 혹은 재미있는 글을 남기신 분들이 많아 부담 스럽지만 저는 전문적이지는 않지만 편하게 공감할수 있는 제가 좋아하고 즐기는 것들에 대해 소소하게 올려보려고 합니다!!
가입인사를 쓸데없이 길게 한것 같네요ㅋㅋㅋ

어쨌든 다들 너무너무 반갑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Hello everyone!

I could join here from my friend's recommend.
I'm quiet lazy, even if i joined up for steemit few weeks ago, finally I just post it now.(my girlfriend always slaps me to do something)

I'm gonna post about music, sport, travel and whatever I love to enjoy. but unfortunately few of posts will be in english.
I have been grown up in Korea in whole my life which means my english is disaster.
So speaking english is not enough to explain my feelings. but I'm gonna try hard to share my experiences with all of the people in the world.

Anyway nice to meet you everyone!

Sort:  

Welcome to Steem @cadenacio I have sent you a tip

Thank you for your reply!

Welcome to Steemit, @cadenacio!

Hope you enjoy being here!

This message was written by my introduceyourself bot, but I'm a real user :)

Shall you have any questions, feel free to reply to me. I'll gladly answer your questions :)

Congratulations @cadenaci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got a First Vote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반갑습니다! 저거 쿼카인가요 ㅠㅠㅋㅋ 귀엽네요

네 쿼카 맞아요 ! @nyoung90님 프로필 사진이랑 뭔가 비슷하네요 ㅋㅋㅋㅋ

반가워요! 쿼카랑 같이 사진을 찍으시다니 뭘 좀 아시는 분이시네요!!!

저거 한 번 건지려고 수백번 찍었네요 ㅋㅋㅋ

반갑습니다 ^^~ @louispark 입니다 환영합니다 !!

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환영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ㅋㅋ쿼카 시강ㅋㅋ

저 사진의 주인공은 제가 아니라 쿼카입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주인공이라 그런지 시선이 쏠리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쿼카네요ㅎㅎㅎ 보고 싶었는데..ㅠ
반갑습니다!

직접 보면 더 귀여워요 ㅋㅋ 감사합니다

사진이 실수로 안올라왔네요 ㅎㅎ. 환영합니다!!!

20분 이상 고른 사진이었는데.....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ㅎㅎ 저친구는 누군가요 비버인가요?!ㅎㅎ

쿼카라는 동물입니다 ㅋㅋㅋ
환영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사진은 프레리독인가요? 절묘하게 찍혔네요. ^^

쿼카라는 캥거루과? 동물입니다 ㅋㅋ
안녕하세요~

저기 vimva님이...
안녕하세요. kr-newbie 태그를 지원하는
큐레이터 Twinbraid 입니다
아래의 링크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쌩초보를 위한 입문자팁


ㅋㅋㅋㅋㅋ 안그래도 댓글 달았는데 @twinbraid님 댓글이 보이네요 ㅋㅋㅋ

반갑습니다. 팔로우 맺고 갑니다.

네 감사합니다!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스팀잇 세상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제블로그의 가이드글과 영상, 초보백서가 많은 도움이 될거예요:)

읽어보니 좋은글들이 정말 많네요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cadenaci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네 댓글 감사합니다~

사진이 ㅋㅋㅋㅋㅋ 반갑습니다 앞으로기대하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잘부탁드려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약하지만 봇하고 팔로우합니다

제가 더 약한걸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헉 요즘 쿼카를 썸네일로 하고 있어서 반갑네요! 저도 쿼카랑 사진 찍어보고싶습니다 ㅋㅋㅋ 앞으로 올리실 다양한 글들 기대할게요 :)

ㅋㅋㅋ정말 신기하네요 감사합니다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제멋대로 엮은) 스팀잇 이용에 필요한 가이드(2017.07.01)update
https://steemit.com/guide/@woo7739/2017-07-01-update

(제멋대로 엮은 태그)하드포크 이후 글이 너무 많이 올라옵니다.포스팅에 맞는 태그를 설정하시길 권합니다.(06.30)update
https://steemit.com/guide/@woo7739/06-30-update

(제멋대로 엮은)스팀잇에 대한 의견들, 지나간 19하드포크와 다가올 20하드포크에 대해서(2017.06.24)update
https://steemit.com/guide/@woo7739/2017-06-18

생각보다 이용이 복잡했는데 가이드글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자주 소통하며 지냈으면 하네요 팔로 보팅 하고 갑니다!

방갑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 할게요!
서로 소통하며 지내봐요!

환영 합니다
벤티❤️입니다.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도움 드리고 싶습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환영환영합니다~ 앞으로 소통과 꾸준한 활동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Congratulations @cadenaci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