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사리 손으로 만든 어버이날 특별요리 버섯볶음~♡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afemocha에요...

일년에 한번 돌아오는 어버이날 잘들 보내고
계신가요~!!

부모님과 저녁식사를 예약해 놓았는데 일이
생기시는 바람에 다음으로 연기하고 집밥을
먹게 됐어요...

이젠 10일 앞으로 다가온 출산예정일 ..
요몇일 전부터 손과 발이 붓고 허리가 아파
오면서 요즘은 누워 있는 시간이 많아졌네요..

저녁시간만 되면 태동도 심해지고 허리도
아파 누워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오늘은 저녁시간에 맞춰 큰딸이

엄마;; 맛있는거 해줄께.. 기다려~

1525775351592.jpg

8살때 처음으로 계란 요리를 직접 만든후
가끔씩 이렇게 계란요리,버섯요리를 직접
만들어 주더라구요..
1525779917172.jpg

처음에는 불을 사용해 위험해 하지 못하게
했지만 지금은 베테랑이 되어 너무 잘하더라구요..
1525775316846.jpg
큰딸의 어버이날 버섯요리 도움없이도 뚝딱~♡
20180508_181041_HDR.jpg
불도 조심조심 알아서~!!
딸에 마음을 알기에 오늘따라 버섯볶음이
참맛있네요~♡
20180508_184208.jpg
엄마가 된지 9년차 나를 엄마라 불러주는
예쁜 딸들이 있어 오늘은 참 행복한 하루에요~^-^

오늘하루 부모님께 감사하는 하루 되시고
행복한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Sort:  

모카님!!~ 정말 너무 달달합니다!!!~ 얼굴도 이쁜데 요리까지 잘하고
정말 모카님은 행복하실것 같아요!!! ^^
아 이제 순둥이 만날날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그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화이팅!!! ^^

에고^^로사리아님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응원 감사드려요~♡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아구 저 고사리같은 손으로 요리를:) 넘 사랑스러워요 :)

ㅎㅎ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하루 즐거운날 되세요^_^

너무 대견스럽네요~^^뿌듯하시겠어요~ 몸조심하시구요~

ㅎㅎ 그렇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junny님 오늘하루 즐거운날 되세요^_^

너무 사랑스럽네요. 잘 보이지도 않는 후라이팬에 집중해서 요리하는 모습 ㅎㅎ 밥안먹어도 배부르실것같아요^^

ㅎㅎ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그래도 밥은 먹어야 배부르겠죠 ㅎㅎ
jinny12님 오늘하루 즐거운날 되세요^_^

우와... 저도 저런 딸 있었으면... 부러워하고 가요. 참고로 저는 아들 쌍둥이 아빠에요ㅎ

Your daughter must be a great cook. Makes me hungry hehe. i'm Oatme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