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처음가입 인사드려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요즘 가상화폐에 관심이 많은데 마침 스팀잇을 알게 되어 가입하게 됐어요
전 두딸을 가진 주부이면서 젊은 초보 농부에요,,,,
삶의 소소한 이야기기나 아이키우는 이야기들을 올리려고해요
많은 관심 응원부탁드려요~

Sort:  

Welcome to Steemit @cafemocha :)

Welcome Bot Banner

Make sure to participate in this weeks giveaway to get known in the community!

Here are some helpful resources to get you started:


If you find this bot helpful, give it an upvote! It will continue to upvote introduction posts. Your upvote will give it more power in that. If you think you have something all new users should know, please tell.

Welcome to Steem @cafemocha I have sent you a tip

Thank you for your good information.

환영합니다 : )
육아 이야기는 kr-baby 태그 이용하시면 됩니다!

네^^ 감사합니다
처음이라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환영합니다.
커피에서 꽃향기가 날 것 같네요.^^

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좋은 글 부탁드려요

환영합니다.

환영해주셔서 진심 감사합니다~^^

환영해요~ 저도 초보예요
같이 열심히 해봐요~^^

네^^ 감사합니다
우리 열심히 화이팅해요~~

사진이뿌네요
팔로하고갑니다 맞팔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네^^ 반갑습니다.
저도 팔로우했어요~

새로운 스티머를 환영합니다.^^

와^^ 곰이 반겨주네요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이번주에 시작해서 같은 뉴비에요! ㅎㅎ 잘 지내보아요~

넹^^ 반가워요
열심히 해봐요~

라떼 아트가 예술이네요 환영합니다:)

스팀잇 이용에 있어 필요한 사항을 모아놓았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제멋대로 엮은) 스팀잇 이용에 필요한 스팀잇 가이드(2017.06.13)

https://steemit.com/guide/@woo7739/6qmlna

  • (제멋대로 엮은)스팀잇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과 긍정적인 의견(2017.06.18)

https://steemit.com/guide/@woo7739/2017-06-18

좋은정보 너무 감사드려요^^
하나하나 빠트리지 않고 잘볼께요~~

환영합니다!
커피 마시기 아까울거같네요
예술입니다!

넹^^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제블로그의 초보마스터 백서가 도움이 되실거예요

넹^^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가입인사에는 kr-newbie, introduceyourself를 추가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넹^^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제 하나,둘씩 알아 가네요~

환영합니다 벤티 입니다

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네^^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가입인사 태그로 이번에 #kr-join 태그가 신설됬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게시글을 볼 수 있게 추가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앞으로 널리널리 가입인사가 있으면 알리겠습니다 :)

네^^ 좋은정보 주셔서 변경해 놓았어요 ㅋ
감사합니다~~

농업과 관련된 미생물 관련해서 아는게 좀 있는데 서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

넹^^ 감사합니다~~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 앞으로 오래 오래 뵙겠습니다 !!!!

네^^ 오래오래 뵐께요~~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 포스팅부탁드립니다ㅎㅎ

저도 귀농에 관심많은데,

농사짓는 소식 많이들려주세요

기대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kr-newbie 태그를 지원하는
큐레이터 Twinbraid 입니다
아래의 링크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쌩초보를 위한 입문자팁


🔗스팀에선 누가 돈을 주나요


🔗글쓰는걸 도와주는 도우미 프로그램


🔗스팀, 스팀달러, 스팀파워의 개념


🔗큐레이션 보상에 대한 도움말
(옛날글이라 오류가 좀 있습니다 개념정도만 보세요)

환영합니다 :) 앞으로 스팀잇에서 자주 뵈어요 ♡

환영합니다!
육아 이야기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