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자율규제 이모티콘 삭제 완료>
왜 케콘님 근황이 안 궁금하겠습니까.
항상 궁금합니다^^

어이쿠, 제가 설명이 부족했네용 제가 그린건 아니여요 ㅋㅋㅋㅋㅋ
스팀샵 가시면 당근님 이모티콘 구매하실수있어요 ㅎㅎㅎㅎ

바로 다음 시즌 준비..!! 화이팅 입니다 ㅠㅠㅠ

끝없는 연재(민?)의 굴레.............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뜸하시면 바쁘신가부다~ 라고 생각합니당^-^

우와...저 두컷보니 진짜 영화같네요ㄷㄷ그래픽 노블 완성되길 기다릴께요ㅎㅎ 화이팅!

근황 궁금한거 어찌 알고 이렇게 뙇! ㅎㅎㅎㅎ

'영화 한 편을 보는 것 같은 사실적인 그래픽 노블 한 권'

상당히 구체적이면서도 어렵네요.ㅎㅎ

번호 일기 재밌을거 같아요.

뭔가 제 스타일.... ㅎ

케이지콘님 다음 작품도 응원할게요 ㅋㅋ

영화 한 편을 보는 것 같은 사실적인 그래픽 노블 한 권
작가님 작품과 그림을 볼때는 진짜 영화를 보는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어요. 작화퀄리티는 일단 믿고 보는 작가님 ㅠㅠ..dd

미중년, 꽃중년이 나오는 컷이군요~ 어떤내용일지 궁금합니다 ㅎㅎㅎㅎ

영화 한 편을 보는 것 같은 사실적인 그래픽 노블 한 권

만족하실 때까지 그려주세요.
환갑 때까지는 기다리겠습니다.

Oh no! You got bit by mouse?

사실적인 그래픽 노블이면 영화쪽에 판권 팔기도 쉽겠어요! 꿈은 크게 가져봅시다! :)

어마무시하네요... 완결 하는데 오래 걸리더라도
인생 작품 걸어볼만 하겠는데요 ㅎㅎ

그래픽 노블!! 응원합니다.^_______^ 화이팅!!

몸은 좀 괜찮으신가 모르겠네요.
찬찬히 쉬엄쉬엄 시동을 거시길 바랍니다.

그런데.. 스프링필드란 이름에..
왜 전 '춘전이(소녀전선 라이플-스프링필드의 별명)'가 먼저 떠오르는건지.. ^^;

지나다 총총 그림 너무 잘그리셔서 봤는데 밑에 이모티콘도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

위대한 발명갘ㅋㅋㅋㅋㅋㅋㅋ 웃다가 콧물날 뻔 ㅋㅋㅋㅋ 3번 그림 뭔가요. 왜 눈을 뗄 수없죠 ㅋㅋㅋ ASMR 보는 중인데 여자 눈동자 대체 언제 그려줄 건가요....

'영화 한 편을 보는 것 같은 사실적인 그래픽 노블 한 권'! 시간이 걸리더라도, 꼭이요! 이렇게 멋진 꿈은, 이뤄줘야 제맛이죠 :)

라밴더가 잘 자라주어 연재에 큰 힘이 되어주기를 바랍니다. 연재에만 몰두하지 마시고 물도 가끔 주어야 라밴더가 삐지지 않을거에요.

ASMR 넋놓고 봤네요.....ㅎㅎㅎㅎ 😍😍

케이지콘님을 덧글로 여기저기서 보았습니다. 여기다 보팅하고 팔로우합니다.

스팀잇 상식사전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ASMR은 밤에 봤어야 하는건데...
어쨌거나 싱기방기 동방싱기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