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끄적] 상사에게 선물을 받았다.

in #kr6 years ago

ps2. 선물 때문은 아니지만.... 그리고 나서 토요일과 일요일에 병원에 가서 일 하는 나를 발견하였다.

아앗....새드엔딩이었어....!

Sort:  

새드엔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일 열심히 하라는...

ㅋㅋㅋ두 분 예리하십니다 ㅎㅎㅎ
그런 의미를 듬뿍담은 선물이기도 하겠죠..?... ㅜㅜ

ㅋㅋㅋㅋㅋ
언젠간... 해피엔딩으로 넘어가는 날이 오지 않을까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