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50 Keys to the heart - 그것만이 내 세상

in #kr6 years ago

호오....1년에...영화를...6번...볼수 있구나..메모...
아차....볼...시간이....1년에...6번이나 있진 않구나.....눈물로 메모 글씨 번짐....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원 참...오늘도 댓글 스토커 하게 만드시네ㅋㅋㅋㅋㅋㅋㅋ
케콘님 자학개그 너무 웃겨서 혼자 미친듯이 웃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콘님 왤케 바쁘세여..................
밸런스 갖추기로 했자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