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55 Colosseum - 콜로세움 그 역사를 느끼다

in #kr6 years ago (edited)

인조이님~~~ 오랜만이어요~~ 올만에 인사드려 죄송해여 ㅜㅜㅜㅜㅜ
콜로세움을 보니 드라마 스파르타쿠스가 떠오르는데, 사실 전 그 전에 HBO에서 만든 로마라는 드라마를 더 좋아했지만, 암튼 주인공 배우가 암으로 세상을 떠나서 종영하게된 안타까운 드라마죠 ㅜㅜ

Sort:  

오.....................................부엉이 동지 케콘님!!
SI 작가 선정되신거 너무 축하드려요 ㅎㅎㅎㅎㅎㅎㅎ
스팀잇 네임드에 점점 한발씩 다가가고 계십니다 ㅎㅎㅎㅎ 뭔가 뿌듯한 이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