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봉사활동] 23살이 경영컨설턴트라고?

in #kr6 years ago

와..너무 멋있으시고 너무 대단하셔요. 한 가게의 매출을 올리기 위해 그렇게 발로 뛰시다니. 정말 제가 그 조원 중 한명이었다면 사장님의 인터뷰 보면서 저도 모르게 눈물이 왈칵했을 것 같네요 ㅜㅜ

Sort:  

머리를 썼어야 했는데..정말 말그대로 밑창 떨어지게 발을 썼네요 ㅋㅋㅋ 다른 팀 사람들에게 '헐모양 쟤네 울어? 왠 오버 쿡쿡' 이라는 시선을 한몸에 받았지만...진짜 눈물나요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