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eekly omani] 따뜻한 노래를 들려 주시는 두분에게 1SBD씩을 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앗...앗....직접 부른 노래도 포함 되는 거겠지요?
흐음.............유투브에 업로드 된 다른 이의 반주에 노래를 불러서 스팀잇에 올리면 그건 그것대로 반주 제작자의 컨텐츠에 위반되는걸까요. 딴지를 걸려는 게 아니라 제가 시도해보고 싶긴 해서 말입죠 크흡.

Sort:  

흠흠흠흠 .. 산수유 .. 흠흠흠흠 ..

으아니 이분들이 ㅋㅋㅋㅋㅋㅋㅋ

산수유~후...
산수유후후후.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직접 부른 노래도 포함 됩니다 ㅋㅋㅋㅋㅋㅋ
제작자가 무료로 제공을 하거나 따로 제작자의 허락을 받는다면 상관 없을 듯합니다만... 이부분은 저도 상당히 궁금하네요. 혹시 모르니 예전 산수유송 처럼 무반주에 한번 불러보시는 것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