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 소모임 달력 프로젝트 5월 작업 과정

in #kr6 years ago

다행이에요ㅜㅜ 쪼야님 이번 프로젝트 넘넘 수고하셨어요, 그림들 다 받고 편집하고 인쇄하고 인쇄샷찍고 그러는 과정들이 장난 아니셨을텐데 흑흑 쪼야피디님 평생 따르겠습니다.

Sort:  

ㅎㅎㅎㅎㅎㅎㅎㅎㅎ오호홋홋!!!!!!!!!!!
이제 케콘님을 휘두를 일만 남은건가요..후훗 (계획대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족한 점도 눈감아주시고 항상 응원해주시고 디테일하게 마음헤아려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