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isay_1] 그렇게..다시 시작된 행복한 일상

in #kr6 years ago (edited)

IMG_1276_3.JPG
안녕하세요 :D @calli 입니다.
첫 포스팅 이후로 벌써
2주라는 시간이 훌쩍 지났네요.
1일 1포스팅 다시 도전! 입니다 :D

캘리 그라피는 2년 전 부터
아빠의 소소한 취미 였어요.
늦은밤, 퇴근하고 돌아오면 노트에,
식탁위에 ,냉장고에, 제 방 문에
한 두 점씩 남겨진 아빠의 글들을 통해
잔잔한 위로와 감동을 받고
새롭게 달릴 힘을 얻곤 했었어요.

IMG_0016_2.JPG

그런 소소한 일상이 오늘까지 이어져
우연히 알게된 캘리그라피 수업에 등록하고
최근 몇 년간 건조했던 저의 일상도
매일 조금씩 촉촉해져가고 있네요.

IMG_9607_1.JPG

두근두근 1월 첫 수업 때
캘리는 나에게 00 이다! 라는 주제로
발표하면서 처~음으로 써본 글이에요^^
어설픔이 마구마구 묻어나네요.
(초보에겐 연습만이 살길이다 :D)

IMG_0003_2.JPG
첫 먹물을 따르고 :D

IMG_0187_2.JPG
폭풍 선 긋기에 앞서 책상정리 1간 :D ㅎㅎ

IMG_0020_2.JPG
팔이 저릴때까지 긋고 또 긋고 :D

그렇게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시던 엄마
내 인생의 봄날은 언제오나..
늘 기다렸는데..곰곰이 생각해보니까
이미 와 있더라고. 늦게 깨달았어.
그 봄 날이 지금! 인것 같아.
"내 인생의 봄날은 지금" 이라고 써줘!
엄마의 고백에 감동 받아 바로 작업시작!

IMG_0219_2.JPG
가로로도 써보고 :D

IMG_0213_2.JPG
노트에도 써보고 :D

IMG_0215_2.JPG
그렇게 10번의 컨펌 끝에-_-ㅎㅎ 통과된
최종 작 [내 인생의 봄날은 지금] by 캘리x엄마 :D

IMG_0224_2.JPG
그렇게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작품세계로 퐁당 :D!

IMG_1271_3.JPG
"내인생의 봄날은 지금" 액자에 영감 받아 탄생한 아빠 작품 :D
( 협찬 : 국*은행 캘린더 )

지난 3달 동안 부모님과 대화도
부쩍 늘었고, 작은 시작이
저희 가족의 일상을
조금씩 바꿔가고 있었네요.

다음 포스팅 에서는 지난 2주 동안
저를 불태우게했던 명함디자인
스토리를 올려볼게요 :D

유난히도 추웠던 겨울도 가고
이젠 정말 완연한 봄이에요 :D
하루하루 만끽하는
행복한 봄날~꿀 ♡ 주말~ 되세요오 :D

Sort: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힘든 시기인 만큼
활짝 웃을 날도 곧 이겠죠~^^~
화이팅 입니다:D

좋은 글 보며 인생에 봄날을 생각하게 되네요. 잘봤어요. ^^

매일이 봄날 같은 마음이었음 좋겠어요!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굿 주말 되세요 :D

반갑습니다! 스팀잇이 처음이시라면 @easysteemit 계정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손글씨와 짧은 글을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ㅎ
지금 400 팔로워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참여하시고 스팀, 스팀달러 받으세요! 팔로우, 업보트 하고 갑니다~

감사드립다🙃😊
이곳에는 뭔가 새로운 온기가
느껴지는 느낌이 마구마구 듭니다^^
이벤트 참여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