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이어트 칼로리 관리 앱 소개] 다가올 추석에서 맞이할 '폭풍 칼로리'에서 살아남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새로시작한 뉴비입니다! 안그래도 추석때 고칼로리로 인한 살찜으로 고민했는데 정말유용한 정보네요!!!!!! 친하게 지내고싶습니다! 팔로우 걸고 갈께요!

Sort:  

네ㅎㅎ 저도 잘 부탁드려요. 저도 지금 다음 주부터 식단관리 때문에 매우 스트레스 받는 중인데 이 어플의 힘을 빌어 칼로리를 과다하게 섭취하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저도 다이어트 할때 유용하게 쓸수있을꺼같아서?!(1년365일..다이어트입니다.;;) 정말 좋은거같아요?!!! 그나마...과식은 줄일수있을꺼같아요!!

그렇죠ㅎㅎ 평생 다이어트죠ㅠㅠ 과식만 안하시면 몸무게는 유지되거나 줄어듭니다ㅎㅎ

이세상에 맛있는게 너무 많아서.. 과식을..줄일수가!!! 핰..ㅠ_ ㅠ 너무슬픈현실이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