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usic][norae] 오늘 이노래 어때요? 버벌진트 - 이게 사랑이 아니면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antnight 방구석 고양이입니다.

다들 오늘하루 잘보내셨나요? 하루를 마무리하며 노래 한곡 들으시는건 어떨까요?

오늘 제가 소개할 노래는 버벌진트의 이게 사랑이 아니면입니다.

남녀의 사랑에 관해 서로의 다른 시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남자는 이게 사랑이 아니라 생각하며 여자와 거리를 두려고 하지만 여자는 자신의 사랑을 확신하며 남성에게 다가가려고 합니다.

이런 두 남녀의 모습에 왠지모를 질투, 슬픔이 느껴지네요ㅜㅜ

버벌진트의 감성갚은 랩과 감미로운 가사가 이 곡의 주제를 잘드러내고있습니다.

오늘 잠자리에 들기전 한번 들어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다음에도 좋은 곡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 하루돛수고 많으셨습니다.

Sort:  

좋은 노래 추천 감사합니다
보팅하고가요

좋은 노래 들으며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역시 vj는 감성랩을 할 때가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서로 대화를 하면서 노래를 하는 모습이 남녀의 티격태격하는 사랑이야기가 담긴 뮤지컬을 한 편 본듯한 느낌이네요. 좋은 노래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ㅋㅋㅋㅋ 오늘도 즐거운 하루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