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래프스3 를 CD 에서 디지털 로 변환 했어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cardking99 입니다.

워크래프트 소설을 작성하다가 나온지 벌써 10년이 넘은 워크래프3 씨디가 생각 나서

요즘은 USB로 많이 사용하고, 인터넷에서 클라이언트로 설치 되는것들이 많아서 불편함이 있어서

CD 에서 디지털로 변환을 진행 해봤는데요 오늘은 모자르지만 약간이나마 설명을 진행 해볼께요

K-005.png

배틀넷에 본인 아이디 를 작성하시고 비밀번호 쓰시고 로그인을 합니다.

K-003.png

로그인을 진행 하면 계정 관리 페이지가 뜨시는것을 보이길꺼에요.

저는 블리자드 게임이 은근히 많아 있어서 계정 관리 페이지에서 보유하고 있는 게임이 많이 있네요.

위 사진 처럼 내 게임 목록 오른쪽에 보시면 게임 등록 이 보이실꺼에요.

K-004.png

보유 하고 계신 제품키를 작성 하시고 코드 등록을 누르시면 정상적으로 등록이 완료 됩니다.

제품 코드 작성 하실때 - 는 작성 안하셔도 됩니다.

K-002.png

저는 우선 적으로 워크래프트 3 오리지날을 디지털로 변경 했습니다.

변경 하면 제품키가 보여지고, 오른쪽 위에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가 보이실꺼에요.

이제 CD를 잊어 먹어서 설치 못하는 일이 없을것 입니다.

K-001.png

워크래프트3 오리지날 팩을 등록을 했으니 따라서, 확장팩도 등록을 진행 했죠.

마찬가지로 제품키가 보여지게 되고 클라이언트 다운르도 아이콘이 보이실껍니다.

  • 이미 컴퓨터에 설치가 되어있는 관계로, 다운로드 진행 해서 설치 까지는 안해봤지만, 물론 잘될꺼라고 봅니다.

왜냐면 블리자드 잖아요 ~ ^.~

Sort:  

스타1도 리마스터했는데 워3도 리마스터했으면하네요ㅠㅠ

워3는 했으면 하는데 있는 밸런스도 망가트릴까봐 ...

✈ 카드킹님 안녕하세요 ㅎㅎ 오픈방에서 보고 놀러왔습니다. 팔로우 신청도 하고 갈께요. 맞팔 해주시면 감사할 것 같아요 ㅎㅎ

안녕하세요 ^^ 맞팔해요 ~보팅도 자주 할께요 ~

✈ 감사합니다 :) 저도 자주 보팅 하고 댓글도 남겨드릴께요 ㅎㅎ

@cardking99 예전엔 스타1 브르드워 , 워크래프트, 디아블로게임은 시디 다 들고 있었는데 어디로 갔을련지 ㅎㅎㅎ 재밌는글 잘 봤습니다

저두 잃어 먹고 제품키만 있어서 제품키로만 등록 했습니다 ^^

10년이 넘었지만, 중고딩때 즐겼던 게임들 추억이 새록새록 돋네요.

아직도 전 하고 있답니다 ㅋ_ㅋ 재미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