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으로 보는 조선 붕당정치의 이해

in #kr6 years ago

여러분의 친절한 이웃 당근케이크입니다.

boongdang.png

유명한 탕수육으로 보는 조선 붕당의 이해 패러디입니다.

요즘 이런걸 자꾸 올리니까 제 이미지가 점점 이상해지는거 같은 기분이...........

저는 밤이 늦었으니 이만 자러 가겠습니다 ㅇ<-<
여러분,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carrot3.jpg

캘리그래피를 써주신 @dorothy.kim 님 감사합니다.

Sort:  
There are 4 pages
Pages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쳐럽아 오빠가 너 보고싶다. 내글에는 왜 안오니? 오빠 못 믿니?

ㅋㅋㅋㅋ 진짜 저분이 오시는 기준은 뭐죠???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댄의 행보가 궁금합니다.

재밌네요 ㅋㅋㅋ

ㅋㅋㅋㅋㅋ 재미있게 잘표현하셨네요 이런거 완전 좋아요!

당신은 이미 늦었소. 어서 이쪽으로 오시오!

어디로 말이오?

탕평하시지요. 줄 잘못서면 큰일나오~

ㅋㅋㅋㅋㅋㅋㅋㅋ캐롯케이크 님 글 보고 나니 제가 고민했던게 사라지는 거같군요 !! ㅋㅋㅋ 저 붕당짤 저장 해놓고 가끔 써도 되나요?ㅋㅋ

푸핫...^^;
붕당정치에서 이미 빵터지고 들어왔네요~ㅎㅎ
센스만점이세요~ㅎㅎ
재미있게 보고갑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보고 빵 터쪘습니다
너무 잘 표현하셨어요

으엌ㅋㅋㅋㅋㅋㅋ 저는 만적의 난!

@ribai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우와 이거뭐야 어떻게 하는거에요?ㅋㅋ

@gochuchamchi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잼있당ㅋㅋ

당케님 이미지가 왜요?ㅋㅋㅋㅋㅋ

댄ㅋㅋㅋㅋㅋ

꼬우면 늬들도 스팀파워 충전하던가 너무 웃깁니다.ㅋㅋ

표로 잘 정리하셨네용~ㅎㅎ

와 지식인 향기 물씬나는 이런 고급진 포스팅이라니! 당케님 진짜 짱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탕평론에서 빵터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인과 북인의 이해관계가 적절히 표현되어 있군요 ^^

@teemocat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훌륭한 분석입니다.
센스쟁이

나도 빨리 당파를 정해야겠다는 압박이..

아 천재다 ㅋㅋㅋㅋㅋ 유머는 높은 지능의 증거죠

재밌게 읽었습니다 리스팀합니당 감사합니다

@admljy19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서역에 황혼 유학간 댄서방은 이제 끌어들이지 맙시다.

와... 이건 정말 스팀잇의 세력구조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면 만들어낼 수없는 자료인 것 같은데요 ㅎ 대단 ㅎㅎㅎ

너무도 공감 가는 글이로군요... 특히...
?????: 한국형 스팀잇 ㅊ...

@chlee440hz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couquedasse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ㅋㅋㅋㅋ 덕분에 엄청 웃었네요 ㅋㅋ

재미있게 봤어요.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닷!

보기 쉽게 잘정리하셨네요 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웃음이 빵 터졌네요.ㅋㅋㅋㅋ

천재신듯...재미있어요.. 애들이 스티밋을 알면 좋을 뻔 했네요......!

팔로우해요 ^^

하하하 현 세태를 제대로 풍자해주셨네요ㅋㅋㅋ 간만에 현웃터졌습니다.
그 와중에 먹이를 노리는 눈빛의 서학 댄 라리머가 눈에 띄는군요...저 사악한 미소 ㄷㄷ

ㅋㅋㅋㅋ 재밌네요 ㅋㅋ 이해가 잘 가네요ㅋㅋ

어쩜 그리도 딱딱 맞아들어가게끔 설명을 잘 하셨어요?
정말 딱 맞네요, 딱 맞아~

재미 있군요.
저는 서인의 입장이 가장 합리적이라고 봅니다.
하지만 인간의 이기적 행위를 막을 수 없으므로, 어느 정도 동인의 의견도 받아들일 여유는 있어요.
장기적인 투자의 입장에서는 스팀잇의 생태계가 잘 되는 것이 좋으니까 결국 동인이더라도 컨텐츠의 질에 따라 업보팅하는 것이 더욱 합리적인 행동이겠지요.

재밌게 잘 봤습니다. 한 눈에 쏙 들어오네요~

서학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너무웃깁니다

천재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재밌습니다. ^^ 대세는 탕평론인가요~! ㅎㅎ

보팅 100달러 간다 가즈아아아~~~

저는 무슨 당인지 곰곰히 생각해 봐야 겠습니다.
재미 있네요
@홍보해

@carrotcake님 안녕하세요. 입니다. @gidung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krguidedog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재미있게 잘봤습니다^

하하 재미있는 포스팅 잘 보았습니다 :)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센스 무엇
너무 적절하게 잘 표현해주셨는데욥!! ㅋㅋㅋㅋㅋ

요즘 스팀잇 세태를 한눈에 정리해주셨어요! 완전 좋아요! ㅎㅎㅎㅎㅎ

There are 4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