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좀비 고양이의 습격 책 제작을 위한 펀딩이 하루 남았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친절한 이웃, 당근케이크입니다.

펀딩을 위한 책과 굿즈를 제작하느라 좀비처럼 지내던 제가 제가 이렇게 글을 쓰는 이유는 바로....

좀비고양이의 습격 1권과 굿즈 판매가 드디어 2주가 다되어가고!!!

이제 주문 접수 기간이

하루 남았습니다!!!!

좀비 고양이의 습격이란? 과연 무언가의 번데기일까요?

zombiecat_book_mockup.png

제가 2017년 9월부터 구상을 하고 제작을 하기 시작했던 만화책입니다.
주인공인 타이거, (한국어 버전에서는 '범이' 라고 로컬라이즈 했습니다)
타이거의 집사인 테오, 테오의 친구인 제이미, 타이거의 수의사인 닥터 리베라
그리고 정체 불명의 외계인 고양이와
좀비고양이 바이러스가 함께 등장하는...
좀... 많이 이상한 만화입니다.

bookmockup_front_back.png

앞표지와 뒷면

프롤로그는 몇달 전 스팀잇에 공개한적이 있습니다 :)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타고 가서 볼수 있어요.

좀비 고양이의 습격 프롤로그 -1-
좀비 고양이의 습격 프롤로그 -2-
좀비 고양이의 습격 프롤로그 -3-
좀비 고양이의 습격 프롤로그 -4-
좀비 고양이의 습격 프롤로그 -5-

약간의 감성팔이를 하자면...
전 미대를 작년 12월에 졸업하고 나서는
프리랜스 일러스트레이터라는 이름의 그냥 백수로 지내고 있었습니다.

그런 저에게 소요님이 제가 작년 스팀잇에 공개했던
좀비고양이의 습격을 더 그려볼 생각이 없냐는 질문을 갑자기 하시더군요.

당시의 좀.고.습은 32페이지짜리 단편이었고 그림체도 내용도 상당히 매니악해서
이런 이상한거에 아무도 관심 없을거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프롤로그인 상태로 영원히 끝날 운명이었습니다.
(스팀잇에 공개했을때 좋은 반응을 얻긴 했지만.. 그냥 나름대로 열심히 그렸다는 거에 대한 응원으로 받아들였을뿐, 이게 어떤 가치가 있어서 보팅을 해주신건 아니라고 받아들였었습니다 ^^)

그런 와중에 소요님이 펀딩을 시도해보자고 제안해주신겁니다.
당연히 저는 덥썩 물었고,
프롤로그 이후의 내용을 더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생각으로만 그쳤었던 설정을 다시 가져와서 붙이고 연결하고
캐릭터들을 살아숨쉬게 하는 것.
만화를 만들때만 느낄수 있는 행복한 감정입니다 ㅎㅎ

그리고! 거기서 그치지 않고 인건비 회수를 위한 굿즈제작에도 돌입합니다!!

enamelpin.jpg

왼쪽 위의 I want chicken은 내부심사에서 탈락했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너무...... 닭에 집착하는거 같아서......

어쨌든 디자인을 한뒤 업체에 보내서

20180413_180034.jpg

이렇게 실제품이 캘리포니아에 왔습니다!!

고양이 얼굴과 로고는 금장
귤상자와 유기농사료는 로즈골드 색상 금속입니다.

20180412_111153.jpg

20180412_104826.jpg

뒤는 압정식으고, 이렇게 고무로 고정할수 있습니다.
보통 뒷면 고정장치를 금속으로 많이 하는데, 제 경험상 분실 위험이 커서
더 고정이 잘되도록 비용추가를 한뒤 고무를 선택했습니다.

좀비고양이의 습격 1권과 굿즈, 구매하고 싶어지지 않나요?!?!
주문 신청 기간이 이제 하루면 끝납니다!!! 19일에 끝나요!!!
게다가 전품목 배송료 포함입니다!!!!

주문 신청서 바로가기

====

구매하신 분들께 하고싶은말

구매해주신 많은 분들, 응원의 댓글 남겨주신 분들
리스팀 해주신 분들, 자기일처럼 홍보 해주신 분들 ㅠㅠㅠㅠ
그리고 이벤트로 다른 분들께 선물해주신 @crowsaint @lanaboe @kyunga
그리고 그냥 선뜻 스달을 보내주신 @chocolate1st, @yhoh @springfield @twinbraid
정말 감사드립니다. 해외배송 비용과 포장자재 구매 등에 쓰도록 하겠습니다.

입금된 스달과 주문 신청을 대조하는 작업, 제품 포장,
그리고 미국에서 한국으로 배송하는 과정을 먼저 거쳐야 하기 때문에
배송이 약간 늦어질수 있습니다.
정확히 몇일이라고 아직 말할수 없으나
최대한 빨리 받을수 있도록!! 차질이 없게끔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그럼 전 이만 꿈나라로 떠났다가 또 다시 나중에 찾아오겠습니다 :)
여러분 모두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carrot5.jpg

calligraphy by @dorothy.kim





배송에 관해서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으셔서 여기에 따로 쓰겠습니다!!

금속뱃지의 현재 위치 : 미국 캘리포니아
엽서, 책의 위치 : 한국 서울

책 제작 단가와 선택할수 있는 옵션이 미국과 비교 결과
한국업체가 훨씬 더 좋았기 때문에 한국업체로 선정했습니다.

그러면 뱃지는 미국, 책은 한국에 있는데 어떻게 배송이 되는가??
어떻게 할까요??? 바로 이렇게 합니다!!

  1. 책을 제외한 모든 제품을 고나온씨 손을 빌려서 포장합니다.
    제품을 포장하고 주소를 씁니다. 잠깐! 밀봉은 하지 않습니다. 아직 책과 엽서가 안들어갔습니다!

  2. 그걸 모두 한 박스에 담아서 소요님 댁으로 부칩니다.

  3. 소요님이 각 포장에 책과 엽서를 다시 넣고, 밀봉합니다.

  4. 소요님이 우체국을 통해 배송 합니다!

이런 과정을 거칩니다.
(저 대신 많은 고생하시는 소요님께는 많이 죄송하지만 ㅠㅠ;;)
그래도 생각보다 그다지 번거롭지 않습니다 ㅋㅋㅋ 그러니까 걱정마시고 주문 ㄱㄱ 하세요!!

Sort:  

아니 이거 미국서 오는건가요?

포장할 봉투랑 이것저것, 뱃지는 미국에 있고 책만 한국에서 제작됩니다.
뭔가 복잡한데... 이렇게 저렇게 영차영차하고 있습니다.

번거롭게 주문 하지말껄 그랬네요. 흑흑 주문취소할까ㅠㅠ

헉 아닙니다 ㅋㅋㅋ 주문 취소하지 마세요!!!!

제가 드디어 스달을 모아 신청했답니다 ㅠㅠ
힘들었어요 ㅠㅠ

힘들게 모은 스달로 구매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저의 큰절을 받아주세요

프리랜스 일러스트레이터
멋져요~
흥해라 흥!!!
매진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매진의 길은 아직 멀고 험하지만 시간이 남았으니 !! 도전해봅니다 ㅋㅋ

@홍보해

치킨이 빠지고 고양이 사료가 남았다는 것은 치킨보다 고양이 사료를 드시는게 더 좋아서... 계속 놀린 것에 대한 미안함과 그 사과로 제 인생 처음 홍보해를 드리겠습니다. 받아주세요. (강제로 꾸겨넣음)

마아냐님의 첫 홍보해.. 이건 매우 귀한거군요. 감사합니다. 개사원님이 잘 배달해주셨습니다. ㅠㅠ

@carrotcake님 안녕하세요. 개사원 입니다. @maanya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고마워요 개사원!

영차영차~~ 힘이여 솟아나셔라~~^^
항상 응원하는 마음입니다~ 홧팅!!

재밌는 장난감 포스팅 잘 보고 있습니다 ㅎㅎ
응원 감사해요!!! 화이팅!!

당근케익님 안녕하세요! 이렇게 동물 모티브로 작품 제작하시고 태그 자리가 남을 때는 kr-pet 태그도 활용 부탁드려요. ㅎㅎ

앗 그렇군요.. 방금 태그 추가했어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걸 신청하면 미국에서 배송해주는 건가요?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본문에 내용 추가 했습니다 :)

뭔가배송이오묘한거였어...
배송비로 다나가겠네욬 !!!!
크흡!!!
뭔가 더 주문해야할거같은 압박이 압박이....

아닙니다 ㅋㅋ 괜찮아요!
한꺼번에 한국으로 부치는나서 개별발송하기 때문에 그렇게 막 많이 나가진 않습니다!

풀봇으로 응원합니다^~^

요호님은.. 천사신가요..?! 감사합니다 ㅇ<-<

허걱 어떻게 알았죠^^

ㅎㅎ 얼른 받고 싶지만 참을께요!! 캐롯케이크님 ㅎ
마지막까지 펀딩 화이팅!

이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마지막까지 화이팅!!

조만간 제손에 책과 뱃지가 들어오겠네요 ㅎㅎㅎㅎ
포장하고 준비하느라 고생이 많으시겠어요 ㅠ.ㅠ

오늘부터 포장작업 돌입입니다!! +_+
고나온씨 손을 빌릴 예정이라 괜찮습니다 [??]

펀딩에 참여했어요 ^^

펀딩 참여 너무나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제가 스달을 보낸 건 일하시다가 커피 사 드시라고. :)

크흡... 초코님 너무 감사해요 ㅇ<-< 과자도 사먹겠습니다!

아 오래 기다리고 있습니다.. 곧 받아볼 수 있겠네요.ㅎㅎㅎ
왠지 책은 랩에 싸서 보관해야할 거 같은..ㅋ
수고하셨어요 당근케익님~~ ^^
뺏지는 쪼야님 굿즈와 같이 제 가방에!!!

동물원님 일찍 주문해주셔서 ㅎㅎ
쪼야님 에코백에 뱃지 다시면 올 여름 패션리더가 될수있습니다.

저는 올해 크리스마스 전까지만 받으면 됩니다!!!!
천천히 보내주세요 :)

으악 ㅋㅋㅋ 그건 기간이 너무 긴거 아닌가요!!! 그 전까지는 갈겁니다 ㅋㅋ

매진 후 추가 출판까지 기원하겠습니다~
복 많이 받는 하루 되세요^^

파치아모님도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 매진 ㄱㄱ!!

얼른 받고 싶어요!

오늘 드디어 마감 끝이네요 :) 곧 만나보실수 있어요!

아~ 이제 하루 밖에 안남았네요. 리스팀으로 많이 알리겠습니다. ^^

리스팀 정말 감사드리빈다 ㅠㅠㅠ

사실... 몇주 전에 저는 당케님을 생각했답니다. 사실... 지금까지 부끄러워서 미리 말씀 못드렸지만...
뭔가를 볼 때마다 생각나는 분들이 있는데... 몇주 전에는 당케님이었어요.

댓글에 대댓글 달린김에 용기내어 말씀드려 봅니다. ☞☜


몇 주 전에 지나가는데 이 케이크를 보고 어찌나 생각이 나던지요. ^^;;
그냥 그랬다고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ㅎㅎㅎ

저 당근... 제 눈에는 엄청난게 큰 초대형 생당근으로 보이는데.. 케잌위에 왜 생당근이 올라가있지?? 라는 혼란이 오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더더욱 생각났답니다. 이 것도 좋아하실까해서요.ㅎㅎㅎ

아몰랑 풀보팅

녹티 스님 매번 이렇게 지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ㅠ
올해 가진 모든 코인 200배 떡상을 바랍니다

배지 너무 귀여워요! 마그넷으로도 나오면 인기 대박 많을것 같아요!

옹.. 마그넷은 생각못했어요! 냉장고 마그넷?! 말하시는거 맞죠?ㅎㅎ

항상 응원합니다!!

조든님 응원 너무나 감사합니다 ㅇ<-< 조든님 따뜻한 마음씨 덕에 힘이 납니다!!

하루 남기고 겨우 주문서 작성했어요. ㅠㅠ 지송해유!

ㅎㅎㅎ 아닙니다! 클로징 하기 전에 써주셔서 감사해요 :)

당근케잌님 주문 한다 한다 하면서 ...ㅠㅠ
미루다가 하마터면 못할뻔했네요 ㅠㅠ 저의 게으름이란;;;;;
멋진 상품들 감사해요^^ 이제서야 리스팀ㅠㅠ

희야님 감사하긴요 제가 20배 더 감사합니다 ㅠㅠ

일단 출간 축하드립니다. 대단한 일을 하셨네요. 책쓰기 그리고 펀딩받고 출간 배송까지 경의를 표합니다 모든 것이 다 잘되시기를 바랍니다. 저는
@crowsaint님이 책값을 지불해주셔서 좀비고양이의 습격을 읽을수 있게 되었네요. 읽고 공감되면 포스팅도 하겠습니다. 저도 고양이 한 이십년째 키우고 있거든요. 보팅하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우와 20년째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셨군요 +_+
뭔가 공감가는 내용도 있으실거고 근데 만화책이 좀.... 이상한 내용도 많을거에요!ㅠㅠ 미리 사과드립니다 ㅠㅠ

배지 넘나 귀엽... 전 올리브콘 직접 가려구요! ㅎㅎㅎ

이것은 직접 구매군요 :) 좋은 선택이십니다. 오시면 저희 부스 말고도 볼거리 재밌는거 많을거에요... 주로 음식관련인거 같더라구요!

Congratulations @carrotcak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한국 배송은 저렇게 되는군요.
미국 배송은 소요님한테 먼저 책을 받으신 후 당케님이 하시는 건가요? 배송비가 많이 들진 않으시나요? ㅠ.ㅠ

ㅎㅎ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본문에 추가했습니다!
미국과 한국 반반 무많이로 해서 소요님이 좀 고생해주시기로 하셨습니다 ㅠㅠ
배송비는 걱정마세요. ! 단지 미국에 계신 분들은 한국에서 책을 받아야하는 탓에 배송이 조금 늦어질수 있어요 ㅇ<-<

축하드립니다! 스팀에서의 창작활동이 이렇게 오프라인으로 연결되는군요. 이런 활동이 더욱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응원합니다^^ 개복치 블록체인 웹툰도 너무 잘 보고 있어요~!

스팀잇에서는 제작 과정으로도 보상을 받을수 있으니 저같은 ㅠㅠ 이름없는 작가들에게 더할나위없는 플랫폼이라고 생각합니다. 영원히 박제된다는거에 대한 압박감만 해결이 된다면 말이지만요 ㅋㅋㅋ
개복치 웹툰 독자셨군요!!! 재밌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