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아트 작가님들보러 '올리브콘' 다녀왔어요.

in #kr6 years ago

경아님 펀딩에서 구매하신 책 안에 엽서 들어있을거에요!ㅋㅋㅋ 자세한 후기 너무 감사합니다. 부스 분들이 사진 보내주셔서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다른 각도의 후기를 보니까 새롭군요. 소요님이 부드러운 인상이라.. 더욱더 궁금증이 생기네요. 까칠한 차도남일거라는 예상이었는데..?!

Sort:  

어머 엽서 못 사와서 아쉬웠는데 희소식 이네여!!ㅋㅋ 나름 작가님들마다 섹션이 있는것같아 자세히 찍어오고 싶었어요ㅋㅋ 소요님 저도 차도남으로 예상했습니다만?!! 반전매력!!ㅋㅋ 다들 넘나 따뜻하게 맞아주셔서 참 고마웠어요ㅎ (당케님까지 있었으면 어벤져스 느낌났을듯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