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카카오 프렌즈 다이어리 & 스티커 ~~

in #kr6 years ago

IMG_6861.JPG

집에 오는길에 편의점에서 스티커 팔길래 사왔습니다.

카카오 프렌즈 다이어리는 올 초에 선물로 받은거구요~

라이언 정말 좋아요 ㅎㅎ

IMG_6860.JPG

이모티콘이랑 똑같은 액션 스티커인데 개당 1500원이면 좀 비싼듯 합니다..ㅠ.ㅠ

카톡 이모티콘 사는게 2천원 수준인데;;;

물론 다이어리에 붙일려고 사긴했지만 평생 쓸 수 있는 이모티콘 구매가 나을듯 합니다 ㅎ

여튼 오늘밤도 모두들 평안하시길 ~~ : )

Sort:  

이언이 하이롱~~!

ㅎㅎ 안녕하세요~

저 라이언덕후라서 차량용방향제도 라이언인데 ㅋㅋㅋ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ㅋㅋㅋ좀비싸긴하지만 사러 가야겠어요

저도 카카오 캐릭터 중에 최애캐가 라이언입니다 ㅎㅎ

Hello~Please check out my post, I just finished a Kakao Talk Ryan coin case~

https://steemit.com/art/@victorshek/leather-kakao-talk-ryan-coin-case

12975981-1.102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