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명물 생고기 육회 돌판 비빔밥 사진 투척!!

in #kr6 years ago (edited)

IMG_4285.JPG

저번에 나주에 일이 있어서 방문했던 식당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생고기로 나오지만 넓다란 돌판에 나오는지라 비비다 보면 익혀져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음식이더라구요.

그냥 그릇에 나오는 비빔밥이랑 달리 뜨끈한 돌판에 이리저리 비비다보면 맛난 음식으로 완성됩니다 : )

정말 맛나게 먹고 왔어요~

잇님 중에 영덕대게 드시고 온 분사진을 보다보니 야밤에 배고파서 올려봅니다~~

내일 점심은 우리 모두 맛난거 먹고 파이팅 해요!!

모두들 굿나잇 되시길~~>ㅁ<!!

Sort:  

2주전에 나주 다녀왔는데 ㅠㅠ 저걸 먹었어야됬엉 엉엉 식당이름이라도 알려주십쇼!!

나주혁신도시쪽은 아니고 동신대학교 쪽에 있는 호반식육식당입니다 : )

앗 ㅋㅋ 그래도 감사합니다!

어딘지 알려주세요 헝헝

육회비빔밥 ㄷ ㄷ ㄷ

나주 호반식육식당이라고 검색하면 나올거에요 ㅎㅎ
현지 지인분은 고기가 싱싱하다고 해서 자주 가신다고 하네요 ~

스티미언님들의 추천 메뉴는 실패 안할거 같아요 ^^ 태그에 muksteem 하시면 보팅봇이 보팅해주니까 참고하세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비도오는데 오늘은 막걸리 한잔이 격하게 땡기네요~~

와우~ 비쥬얼 대박!
육회못먹긴하는데 한입해보고싶어지는 비쥬얼이예요

육회 못드시는 분들도 많죠~
그래서인지 요즘은 대부분 식당에서 고기를 익혀서 나오는 익힌 비빔밥도 많이 파는것 같아요 : )

배고픈데 너무 맛있어보여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