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처음 뵙겠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립니다

KakaoTalk_Photo_2017-08-30-18-54-23.jpeg

저는 사회생활 시작한지 이제겨우 2년정도 되어가는 30살 미혼남입니다.
친구중에 하나가 이곳에서 열심히 활동중인데.. 반강제 아니 저의 의지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무엇인가 어려운말을 많이 쓰면서 제게 설명을 해주었는데.. 앞에 말씀드린데로 제겐 어려운 말들이라 ㅎㅎ
그냥 가입해서 경험을 해보라고 그럼 이해가 빠를꺼라 하더군요... ㅠ.ㅠ
그래서 가입을 하게 되었고 (가입이 엄청 복잡하더군요...) 인삿말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일단 스팀잇을 알아가는게 우선일거 같아요 그 다음에 제가 여기서 무엇을 할 수 있을지 알수있을거 같습니다;;
그렇지만 기계와는 별로 친한편은 아니여서.. 알아가는데 꽤 오랜 시간이 걸릴거 같네요ㅎㅎ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Welcome to Steem @catfood I have upvoted and sent you a tip

Welcome to Steemit! I wish you a good days and inspiration to create in our community! Please follow me :)

환영합니다.
저도 한달 되가는 newbie 입니다.
자주 소통하고 지내요. 팔로우 및 보팅(증말 미약하네요 ㅎㅎ)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맟빨할께요~

반갑습니다^^환영해요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당:D 보팅/팔로우 합니다 자주뵈요~

네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 많이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 합니다... ^^ 보팅/팔로우 합니다

저두 맟빨 하겠습니다.

격하게 환영합니다. ^^ 많은 활동 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앞으로 자주 뵙겠습니다

반갑습니다~~ 네~~

환영합니다 ㅎㅎ 좋은 활동 기대합니다^^

반갑습니다~^^ ㅎㅎ

좋은 친구분을 두셨네요! ^^

업보트와 팔로우 했습니다 ^^ 저는 어제 가입인사 남긴 사람이에요

같이 즐겁게 스팀잇에서 놀아봐요~~ ^^

환영합니다
벤티❤️입니다.
자주 자주 뵐께요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Congratulations @catfood!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got a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팔로우했어요~ㅎㅎㅎ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앞으로 소통하며 지내요~

반갑습니다. 많은 활동 기대할께요^^
보팅하고 팔로우 맺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좋은 친구를 두셨.. ㅋㅋㅋㅋ
소통하면서 지내요~ : )

Congratulations @catfood!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반갑습니다
팔로우 꾹

친구분 덕분에 시작하셨다니 부럽네요... 저도 그런 친구가 하나 있었더라면ㅠㅠ 저는 어제 가입했어요ㅎㅎ 잘부탁드립니다. 보팅&팔로우 했어요! 그리고 이건 제가 하는 이벤트인데 한번 봐주셨으면 동기부여되실거라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https://steemit.com/kr/@followme95/2apeep

환영합니다. catfood님! 가입이 어려웠겠지만 차츰 모든게 명료해지실거에요. 좋은 사람들이 많은 곳입니다. 그리고 신세계죠. 기계와는 친하지않으셔도 되요. 사람들과 친해지시길! 보팅&팔로!

반갑습니다 먹스팀 올리는 먹스타입니다 저도 기계와는 안친하지만 스팀잇과 친해지려 하고 있네요 좋은 활동 기대해봅니다!!^^

반갑습니다! 팔로보팅해요!

Loading...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2달라 보내드립니다.


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반갑습니다~ ㅋㅋ기계와는 친한편은 아니시더라도 쉽게 알아가실 수 있을거에요 환영합니다!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시나요?
5.00%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2.40 / 3개 / 합계 : 7.19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8.0 - 2017/08/29)

안녕하세요^~^ 스팀잇사랑 꾸준한 활동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비슷하게 시작한 동지네요 우리모두 화이팅 해요!!

안녕하세요.
아래의 링크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쌩초보를 위한 입문자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