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54. 별 다를 것 없는 일상에서 느끼는 소소한 행복, 고마운사람, 그리고 라라의 노래 추천 :)

in #kr6 years ago

토마토와 크림치즈라니 ..! 한번도 생각해보지 못한 조합이에요. 크림치즈니까 어디든 맛있겠지만 궁금하네요 ㅎㅎ 으아아아아ㅏ!!! 생각없이 읽다가 제가 언급되어 있어서 감동했어요 ㅠㅠ 저도 라라님이 늘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했는데 ..이렇게라도 전합니다 힝 ㅠㅠ늘 편안하고 따뜻한 일상 공유해주셔서 감사해요. 일하느라 팍팍한 하루하루에 지치다가도 올려주시는 좋은 글귀 읽으면서 힐링합니다 ㅎㅎ 지나치기 쉬운 소소하지만 작은 행복을 정말 잘 캐치하시는 라라님!

Sort:  

언제나 찾아와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오시면 지난 포스팅마다 댓글 남겨주시고 ㅠㅠ 제가 표현을 많이 못했어요 꼬드롱님 :)
꼬드롱님은 가입인사때부터 넘 귀여우셔서 제가 기억하고 있었답니다.ㅋ앞으로 더 많이 뵈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