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컨텐츠 아이디어 굴려 보기 ~~

in #kr8 years ago (edited)

방송을 종종 하는데 종종 엉뚱한 아이디어 이런 저런 생각들을 해보고 있습니다. 최근 떠올렸던 몇가지 생각들을 공유해 봅니다. ㅋㅋ 혹시나 도전해 보고 싶은게 있으면 맘것 가져다 쓰셔요 (있으실지는 모르겠으나 )

1 센터링은 얼마나 유연한가?

요가나 유연성 관련 영상을 받거나 따라 해보기 ~~ ㅎㅎ 발레 자세도 살짝살짝 해보고 다리도 찢어 보는 컨셉입니다 ㅋㅋ 요건 일단 조만간에 해볼생각인데

2 아바타 스팀잇

80%의 보팅파워가 남을 때까지 채팅에서 말하는 대로 보팅하러 다니기 보팅파워 앵꼬 밑 권력을 마구 휘두르를 걸 피하기 위해 한번 보팅에 50% 아래와 총 보팅파워가 80%가 될때까지만 진행하는 걸로 해서 ~ 아바타니 댓글도 달고 ㅋㅋ 다운보팅도? 응 ㅋㅋ

3 라이브 스팀잇 글쓰기

채팅으로 함께 포스팅을 해보면 어떨까 싶어서 떠올리고 있습니다. 릴레이로 문장을 채팅창에 올려 주시면 순서대로 포스팅을 한다던지 이미지를 보내주시면 이미지를 넣는다던지. 함깨 무언가 포스팅을 해봐도 재미잇을 듯 하여

4. 스팀잇을 알아보자.

스팀잇 툴이나 스팀잇 하는 방법 뉴비가 궁금해 하는 점등을 받아서 스팀잇에 대해서 함께 탐구하고 활용하는 방법을 알아가면 어떨까 해서 ㅎㅎ 스팀툴즈에 있는 툴들을 하나하나 써본다던지 ~~ 몇일 전 보팅하는 방식이나 20초룰에 좀 덜 구애받고 쓰는 법등 나눔하니 꿀팁이라고 하시기에 컨텐츠로 어떻냐는 의견도 있었구요 ^^

5. 촬영회

라이브로 나는 포즈를 잡고 캡쳐를 통해서 스티미언들이 나를 촬영하는 형식 ㅋㅋㅋ 채팅이나 사진으로 이런 포즈 취해 주세요 하면 캠을 바라보고 포즈를 취하고 참여자들은 화면 캡쳐를 통해 사진을 찍는다.. 이건 좀 많이 엉뚱한 발상이려나

6. 더빙하기

드라마 영상등 받아서 대본 보면서 따라해 보기. ㅋㅋ 종종 유튜브 영상 보면 재미있어 보임

7. 눈물흘리기

예전에 눈물연기하는 법 영상 보다가 디튜브 용으로 떠올렸던것.. 몇초만에 눈물흘리는지 알아 맞추시는 분들에게 이벤트 하려고~~ 언젠가 눈물흘리기 되면 시도해 볼까 한느 중

8. 발레연습? 춤따라하기?

저스트댄스라는 춤을 따라하는 게임이 있어 pc버전있음 해보려 했더니 2018은 지역락이 있어서 한국에서는 안되네요 (해외분이 구매해서 gift로받으면 된다고 하면 된다던데 뭐 때가 되면 ㅋㅋ ) ㅜㅜ 재미있어 보이는데 ㅋㅋ 본격 몸치 드러내기 방송 같은 느낌으로 영상 주시면 따라서 추기 ~~ 앉아서 음소거하고 저만 노래 들으면서 제맘대로 춤추면 노래 맞추기 뭐 이런..

음 또 뭐가 재미있는게 있을까요? ㅋㅋㅋ 아이디어 받아 봅니다.

일단 이것 저것 툭툭 던져 주시고 이런 저런 생각 놓아보고 조합하다 보면 재미있는게 나오지 않을까요 ^^

사실 이렇게 떠올려 놓고도 언제 정말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때 즉흥적으로 할것이기에... 그건 언제가 될지는 모르지만요. 몸이 아 이거다 끌림이 있어야 움직이니 ㅋㅋ 그 하고 싶다라는 임계점을 넘어서야 ~~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Followed you @centering

1번과 3번이 재밌겠네요 ㅎㅎ
물론 개인적인 욕심으론 아바타 스팀잇 해서 마음껏 보팅난사하고싶지만...

ㅋㅋㅋ 1번은 조만간 해보겠습니다. ~~ 보팅난사 ㅋㅋㅋㅋ

1번 8번 ㅎㅎ 얼른 보고 싶어지는데요 ㅎㅎ 와이프님이랑 같이 봐야할텐데 ㅎㅎㅎ

ㅋㅋㅋ 저의 망가지는 모습을 즐거워 하시는 분 ㅋㅋ

밤에 하시면 센터링님의 영상캡쳐해서 마무리해도 되나요? ㅎㅎ

블록체인에 흑역사를 매일 갱신하는 센터링입니다. ㅋㅋ

전5번이재미있을듯싶어요ㅎㅎ포즈준비되셨나요~?ㅎㅎ

포즈 주문 받습니다 ㅋㅋㅋ 포즈 한번당 보팅 100% 죄 죄송합니다 ~~

오버액션꼬마토끼에빠져있는일인인지라....센터링님이하시면너무귀..아..아니좋을듯합니다^^ㅋㅋㅋ
SmartSelectImage_2018-03-13-16-58-45.jpg

SmartSelectImage_2018-03-13-17-04-33.jpg

저도 저 이모티콘 있는데 ㅋㅋㅋㅋ 저 포즈라니 ㅋㅋㅋㅋ

즉흥적인게 좋죠
그런데 센터링님 어제 방송 콜라보 멋지던데요 ㅎㅎ
그리고 사진 나온거 저거 하나하나 이모티콘으로 만드셔도 되겠어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어느 포인트가 멋있는지 ㅋㅋㅋㅋㅋㅋㅋ
제 사진으로 이모티콘이라 그것도 재미있겠습니다 ^^

1,2,7 너무 기대되요..!ㅋㅋㅋㅋㅋㅋ무조건 본방사수.. +_+
아이디어라면...스무고개 퀴즈? 캐치마인드 실시간 진행도 재밌을것같아요..ㅋㅋ

스무고개 캐치마인드 그것도 재미있겠네요 고맙습니다. ㅋㅋㅋㅋ 본방사수라니 ㅋㅋㅋㅋ

5번 촬영회에 1번 7번 8번을 끼얹으면 되겠는걸요!!

오오오 배우신분 ㅋㅋㅋㅋ

갑자기 생각난 아이디어를 투척해봅니다.

  1. 스팀지갑사용하는법
    -실시간으로 송금연습하기
    (참여자과 실시간으로 0.01스팀씩 보내고 받기 연습)
    -스팀내 거래소 실시간 이용해보기

  2. 외부거래소를 이용해서 스팀거래하는법 알려주기
    (업비트, 고팍스 등등)

  3. 포스팅 하면서 유용한 마크다운 문법 설명해주기...

  4. 실시간으로 참여하시는 분들의 포스팅을 찾아가서 좋은 내용은 읽어주시며, 참여자들의 투표(보팅%)에 따라 즉석에서 보팅해주기(단...상한선..하한선을 정해놓아야함...5%-10% 등등)

  5. 방송중 오늘의 MVP댓글자에게 댓글에 축하보팅해주기....(1방송 1명.또는 2명)

  6. 유용한 사진장비나 촬영기법 소개하기

  7. ASMR(이건좀 심한듯!)

더 생각나면 나 중에 추가해서 적어보겠읍니다.

의견 가득 고맙습니다. 1,2 번은 비밀번호 드러나는 것만 조심하면 괜찮겠네요 ^^
틈틈히 적용해볼 한 부분이 많을 것 같습니다. ^^

아~ 그렇군요...비밀번호문제가 있을수도.....보통 비밀번호에 ************************ 이렇게 나오지 않나요?...아니면 비밀번호 안나오게 작업한뒤에 화면에 보여주셔도 될듯...주의는 해야 겠네요..

미리 로그인 시켜 놓고 그 부분에서 화면끄고 하면 ㅋㅋ 그

2번도 은근 재미있을거 같은데요
같이 글을 만들어보는 3이 제일 기대됩니다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라이브로!!

ㅋㅋㅋ 3번에 응근 호기심을 많이 보이시네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물흘리기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
유병재는 울음참기했는데 완전 빵터졌었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r는.. 오늘도.. 눈물을..흘ㄹLㄷr...☆
ㅇl런 ㄴHㄱr싫ㄷr...

ㅋㅋㅋㅋㅋ 덧글은 저의 눈물사진으로 도배 되겠지요 ㅋㅋㅋㅋ

1유연성( 발레배우신 분이라 궁금합니다~)
4 스팀잇사용요령 (생각보다 숨겨진 팁이많을거같아요)
컨텐츠 좋을거 같아요 ~ ㅎ

유연하지 않음을 보여주기 위함입니다 ㅋㅋㅋ 발레는 이제 2주차에요 ㅋㅋㅋㅋ "발레 하시는 분"이라 하면 좀더 오래 되신분에게 ㅋㅋㅋ
4번응 원하시는 분이 많은 듯해요 ㅋㅋ
의견 고맙습니다. ^^

위에 나열한 것만을도 충분 하실듯... ㅋㅋ 너무 욕심이 많은신것 같아요~ 센터링님^^
전 8번 꼭 보고싶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저건 아직 아이디어 단계입니다 ㅋㅋ 그대로 할 수도 있고 섞을수도 있고... ㅋㅋㅋ 저거 다하면.. 흑역사가 엄청 쌓이기는 하겠네요 매일 흑역사를 갱신하는 센터링입니다. ^^

촬영회!!!!! 완전해보고싶은데옄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어떤 포즈를 시키실 지 무서우신 분 ㅋㅋㅋ

아바타 여행

A. 3~4가지의 선택지를 보기로 내고 댓글에 가장 빨리 시킨사람이 시키는대로 간다.
B. 시키는곳에 도착해서 마찬가지로 보기로 미션 3~4가지를 내고 가장 빨리 시킨 사람이 시키는대로 이행.
C. 미션 수행후 어디로 갈지 가장 빨리 시킨 사람이 시키는대로 이행.

큰 흐름은
출발> 목적지 도착(A) > 미션 수행(B) > 다른장소로 이동(C) > 미션 수행(B) > (B와 C몇차례 진행) > 마무리

미션은 어려운것 아니고
1.밥먹는다 2.노래방간다 식으로 보기를 내고 댓글에 가장 빨리 선택된 내용으로 수행.
1.밥먹는다 가 선택되면 다음엔 1.돈까스 2.짜장면 3.비빔밥 같은식으로 계속 선택하게 만든다.

실시간으로 댓글에 사진 인증후 보기를 내서 다음 행동 피드백 받고 수행 하는 흐름 입니다.
수행지령 선택된 분은 댓글보팅 이나 스달 지급

@boostyou 님이 아바타 프로젝트를 하고 계시기는 해요 ㅎㅎ
실시간 라이브 보다는 댓글 위주로 하는게 좋을 것 같네요. 중간중간 라이브 밎 방송을 함께 키면서 ㅋㅋ끌림이 오면 하루 정도 여유를 내어 도전해 보겠습니다. ^^

으아 역시 벌써 있었네요 ㅎㅎㅎㅎ

더빙 꿀잼 예약 진짜 보고 싶네여ㅋㅋㅋ

게임중에 온라인게임말고 마인크래프트 같은 게임들 아시나요?
그 게임에 스팀잇 게스트를 초대해서 방송해보는거에요.
대본 없는 순수 라이브로 ㅋㅋㅋㅋ 게임중에 협력해서 지형올라가는 게임이 있는데
이름은 기억안나지만 그거 게스트 초대해서 같이 협력해서 각본없는 드립 나오고 재밌더라구요 ㅋㅋㅋ 저도 곧 찾아서 방송해볼까 하는데 ㅋㅋㅋ

ㅎㅎ 참여형인 촬영회에 1표 던집니다 ㅎㅎ
정말 아이디어 뱅크시네요 ㅎㅎ 대박

프로필 사진보다 살이 찌신것 같은데요???^^;;

네 ㅜㅜ ㅋㅋㅋㅋㅋ

더빙해주세요~ ㅋㅋㅋ

장삐쭈 ㅋㅋㅋㅋㅋ

3번 좋은데요~
완성된 게시물 궁금해집니다 ㅋㅋㅋㅋ
아니면 전에 요청했었는데 촬용하는 거요. 몇분 조인해서 하면 재미있을거 같은데요 ㅎㅎ

3번에 응근히 많은 분이 호기심을 보이시네요 ㅋㅋㅋ
아앗 ㅋㅋ 촬영이라 업이기는 한데 저는 아기 촬영이라 성인 촬영은 어색어색하기만 하네요 ㅋㅋㅋ 뭐 그럼에도 기회가 된다면 재미있을 듯하기는 해요 ㅋㅋ

댓글에 따른 포즈도 있고 뭐 많죠 ㅎㅎ
아니면 여기 아기 엄마들 많으시니까 협찬겸 ㅎㅎ 넘 무리한 주문인가요?

넵넵 참고 할께요 아기는 스스로 선택할 수 없으므로(블록체인초상권 ㅋㅋ ) 나중에 성인 대상으로 때가 되면 도전해보겠습니다 ㅋㅋ

6번 더빙하기 재미있을것같습니다 ㅋㅋ
영상도보고 더빙도 빵터질것같고 컨텐츠 좋은게 정말 많으신데요?ㅋㅋ

아바타 재밌을거 같은데요!!
스팀잇이 아니라...야외에서
길가는여자분께 말걸어보기 ..막 이런거 -_-;;

요즘 분위기에 그랬다가는 크게 역풍을 ㅋㅋㅋ

센터링님 7번,8번 잼있을것 같아용^^
왠지 8번이 기대되네용 :)

저스트댄스 게임 사서 춤 따라하는 거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 함께 나온 아이디어들도 함께 ㅋㅋ

이건 센터링님께서 희생 하시는거지만... 복불복 맞추기 같은 너무 과하지 않은 것으로다가 어떤게 뭐가 들어있던 것인지 표정보고 맞추기 같은...좀 그런가요?ㅎㅎ

3명정도 모였을 때 해야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 혼자서 조재하고 선택해주는거 마시기 흠.. ㅋㅋㅋㅋ

방송보면서 캡쳐한 사진을 댓글로 올리기 이벤트요.. 잘생기게^^ 나온사진. 재밌게 나온사진.. 등등등~~ ♡

ㅋㅋ 그것도 재미있겠네요 촬영회 플러스 1번 8분등 조합

8번 추천해요 !음소거하고 노래 맞추기 재밌을거 같아요 ㅎㅎ

체크하겠습니다 ^^ ㅋㅋㅋㅋ

very good my best friend

very good my best friend

he he he .. is that you

ㅋㅋㅋ 아이디어 많으심 ㅋㅋ
눈물흘리기 도전 해봐야겠어요 ㅋㅋㅋ

나중에 누가 더 빨리 흘리나 배틀이라도 ㅋㅋㅋ 시작하자마자 흘리실 법한

1번과 7번을 동시에...하는 방법은 어떠신가요

👍👍👍👍👌👌👌❤

먹방이 최고의 컨텐츠아니겠습니꽈

2가지정도음식 먹방으로 ㅎㅎ

사나이의 눈물 보고 싶네요...ㅋㅋㅋㅋㅋ

저스트댄스는 위게임으로 아이들과 많이 놀아봤습니다 ^^
팔 엄청 아프다능~~
유투브 보면.. 누구나 할 수 있는 몇주만에 다리 찢기라는 게 있던데.. 도전해보는거 어떨까요?

전 1번 6번이 재밌을거같아요!
1번하실 때 요가교실처럼 요가자세도 강추합니다! 유연성과 함께 재미있는 동작이 많으니까요 ㅋㅋㅋㅋㅋㅋ

6번이 재미있을 거 같아요.
보고 싶어요.ㅎㅎ
항상 재미있는 아이디어가 충만하신 거 같아요.^^

1번이 흥미롭네요.
얼마나 몸이 유연하신지도 보고 싶고요.
생각보다 훨~씬 힘들거 같은데..너무 무리하지는 마시구요. ㅎㅎ

ㅋㅋㅋ 유연하지 않음을 인증하기 위한 컨텐츠입니다. ㅋㅋㅋ

[센터링 몸으로 말해요]

센터링님이 몸으로 움직이고 시청자가 맞추는? 게임 ㅋ
영상으로 올려주셔도 되구요~

ㅋㅋㅋ 그것도 재미있겠네요 뭔가 본문에 몸과 관련된걸 많이 말해서 그런지 몸과 관련된게 많이 나오네요 ㅋㅋ

전 3번이 흥미로운데 실시간이 될까 싶네요.. 타자속도도 느이고 여긴 인터넷 속도도 느려요..ㅡㅡ;;
그리고 6번도 넘 잼날거 같아요

탄허스님 제자 초빙해서 방송하기^^어떨까요
우리나라 국운에 대해 얘기해 보는거죵

저는 저스트댄스를 사랑하므로 8번...ㅎㅎㅎㅎ

흠 뭐가 있지...
실시간 캐치마인드?ㅋㅋㅋㅋㅋ

오늘 저스트 댄스 구매해서 해봤는데 재미지네요 ㅋㅋㅋ

아바타 스팀잇! 생각보다 쉽지 않네욬ㅋㅋㅋㅋㅋ

딱히 지금 떠오르는 아이디어는 없지만 3. 라이브 스팀잇 글쓰기

진짜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아요 ㅋㅋ

다 같이 참여하면서 글을 만들어나간다는게 어떻게 보면 집단 지성을 이용하는 거고

뭔가 흥미로운 글이 탄생할 것 같습니다.

푸파 추천합니다 ㅎㅎ
많이 먹기도 좋고 시청자가 메뉴를 선택해서 드셔도 좋고요~

다 재미있을 것 같아요.

센터링님 아이디어가 참신하신데요~
다 재밋을거 같아요~
7번 너무 재밋는데요 ㅎㅎ
꼭 챙겨 볼게요~^^

오우! 이것들은 ㅋㅋㅋㅋㅋㅋ 다 재밌을것 같아요! 이런거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엄청 재밌는걸요. 아이디어는 조금 더 생각해본후에요 ㅋㅋㅋㅋ 그런데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재밌을것 같아요!!!

눈물흘리기, 웃기 등 순간 얼굴 표정 변하기!!!!???어떤신가영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