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다 다운 보팅 쿠러러러럭..

in #kr4 years ago

@

잘못된 것을 그만두면 올바른 것은 저절로 이루어진다. -F.M 알렉산더

잘할려고 할필요 없다. 이미 몸은 잘하고 있으니까.. 그저 잘못된 것을 그만두면 몸의 지성이 우리를 이끌어 준다. 참으로 신기하다.

몸을 다루는데 그저 막힌 곳을 경험하고 허용해서 풀어내면 (잘못된 것을 흘려 버리기 시작하면) 알아서 몸이 올바르게 정렬이 된다. 굳이 이렇게 맞추고 저롷게 맞추고 할필요 없이 잘못된 감각들을 인식하고 놓아주면 몸이 풀려 나간다.

@

하이브는 무슨 서부시대 같음.. 뭔가 마음에 안들면 마구 다운 보팅 날려 버림.. 나의 최근 글들은 죄다.. 다운 보팅 맞아서 사망.. 칫...

Sort:  

일단 커뮤니티가 아닌 블로그에 글 쓰시고 kr 태그를 빼면 안전하지 않을까 해요. 비정기적으로 보팅 주시는 고래가 계신데, 다른 고래들이 그 계정 따라가 다운보팅을 하더라구요.

ㅎㅎ 조심조심 해보아야 겠습니다 ㅎㅎ
그날 뵙고 여기서 뵈니 더 반갑네요 ^^

한번 썩고는 영원한 썩고~! ㅠㅠ
뎨에에에엔쟝~!

제로 페이아웃 ㅠㅠ

디질랜드 피훵크 X노무쉥이 무리들......

ㅎㅎ 정말 양아치라고 밖에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