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스팀잇에 활동하게 된 2D그래픽디자이너입니다

in #kr7 years ago

프로그래밍을 담당하는 동생이 알려주어 스팀잇을 알게되었습니다~~( @lhamed)
스팀잇은 처음이라 어떠케 할지 모르겠지만 시작해보겠습니다~

LDgamez라는 인디팀인데요

게임에 대한 근황은 동생이 꽤 잘 알려주어 제가 따로 뭔가 포스팅할게 없을것 같다는게 슬프긴하네요...ㅋㅋㅋㅋㅋㅋ

우선 작업을 맡게되면서 ..

가능한 빠른 시간내에 이전 그래픽의 퀄리티를 보다 한층 더 끌어 올리는 것을

목표를 두었습니다.

사실전체 게임그래픽 퀄리티만 빠르게 올려야하는 상황에서

완성도 측면에서는 한껏 못미치는 작업물들이라 업로드를 할까말까 망설였습니다.

하지만 해보라는 조언에 따라 부끄러움을 이겨내고 올려봅니다

저번주 업데이트 전야에 급히 작업한 UI작업입니다.
(
나:반드시 내일아침까진 업데이트를 해야 유저들일 놀랄것입니다.
동생:(끄덕)
나:밤샘?
동생:밤샘
)

막상 올리려니 핵부끄러움이..

아이콘,UI.jpg
크기변환_인벤토리.jpg

그리고 제일 시급한 로고와 아이콘작업까지..
icon 192.png
크기변환_로고.jpg

그렇게 목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피땀눈물을 쏟으며 작업한 결과,

드디어 저번주에 전투씬과 드래곤들을 제외한 대부분의 업데이트가 이뤄지게 됐습니다..!!

123123.png

좀더 시간이 주어져서 섬세하게 작업했더라면 이라는 아쉬움이 남았지만
저의 한계와 게임제작의 즐거움을 알게됐던 하루였습니다.

아,이번주에도 한차례 더 업데이트와 디테일 작업이 들어갈 예정입니다

첫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다 색도 예쁘고 좋은데요! 반갑습니다 ^~^

오오오 대문만드시면 잘하실 것 같습니다!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사진들이 하나같이 귀엽네요 ^^
스팀잇에서 다양한 색의 한부분을 맡아 주시겟네요

반가워요~~

오늘 업데이트 한 버전 플레이했습니다.
한결 깔끔해졌네요.

반갑습니다^^

상당히 흥미롭습니다
풀보팅 하고 갑니다

환영합니다^^

재밌게 즐기고 있습니다ㅎㅎ
업데이트 기대할께요!

반갑습니다 :)
바쁘셔도 중간중간 작업소식 들려주세요 :D

우와..! 이런 훌륭한 퀄리티를 빠르게 만드시다니 정말 대단하시네요...!!! 특히 로고의 귀여운 용이 눈이 반짝반짝한 것이 넘 귀여워용 ㅠㅠㅠ 키우고 싶게 만드는 눈동자..!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