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는 게임 그래픽 작업중입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신입디자이너입니다~!!

날씨가 많이 풀려서 컨디션이 좋은 나날들입니다

개발중인 게임의 그래픽을 제작중인데
어느정도 나와서 약간만 소개해드리고싶어 포스팅을 합니다~!

메인화면의 백그라운드이미지입니다

Landscape.png

복덕방 할머니입니다 ㅋㅋㅋ
123.PNG

집에 놓을 샘숭 LED 텔레비전과 슈퍼울트라 사운드오디오시스템입니다-_-;;
ttt.PNG

작업속도도 빠르고 디테일한작업이 많이 줄기때문에
소규모 작업은 정말 도트가 최선인것 같습니다
물론 픽셀아트수준까지 올라가면 차라리 그림을 선택하겠지만..

어떤분야던간에 실력을 상위1퍼센트까지 끌어올리려면 어마어마한 노력이 필요한가봅니다

.
.
.
.

일주일을 생각하고 작업했는데 생각보다 그래픽작업에 애를 먹어 고전했던 이번주였습니다 ㅠㅠ

이제 천천히 밸런스를 맞추면서 차기작도 한번 생각...만 일단 해봐야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정녕 저 수준이 픽셀아트가 아닌가요? 제 눈에는 작업시간도 많이들고 디테일도 많아 보이는 픽셀아트로 밖에 안보이는데요;;

헛 과찬이십니다 그래도 기운이 납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이미 아트로 보이는데 아직부족한가보군요ㅎㅎ
저 어두운 밤거리가 보기 좋네요. 그냥 분위기 있어보입니다

ㅜ.ㅜ 많이부족합니다
그래도 좋게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와~ 복덕방 할머니 너무 귀엽습니다!! +,.+ 화이팅 화이팅!!!

헛 귀엽게봐주시니 감사합니다~!!

벌써부터 게임하는 느낌이 나고 상상이 되네요 ㅎㅎㅎ 기대합니다!

앗 르바님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얼른 현실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와~ 멋집니다!ㅋㅋㅋ 복덕방할머니 새침한 표정이 너무 귀여우시네요>ㅁ<ㅋㅋㅋ

완전 멋진데요^-^ 기대됩니다!

기대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얼릉 기대에 더 걸맞게 노력하겠습니다^^

와 이런거 하시는 분들 보면 참 대단하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뭔가 전문적으로 하시는 열정!.ㅎ

감사합니다~!! 아직 전문적이진 않지만 열심히 하고있습니다 ㅎㅎㅎ

과연 복덕방 할머니는 무엇을 할런지가 궁금합니다.
그 때 삽질이 아주 강력하게 기억에 남습니다 ^^

감사합니다
말씀들으니 감초역할을 할만한NPC를 만들어야겠다는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ㅎ

작업에 애를 먹으면 정말 속이 타는 느낌이실텐데 많이 힘드셨겠네요 ㅠㅜ
고생 많으셨습니다!!

첨엔 그랬는데 지금은 아무감정없이 해결책을 찾습니다
점점 기계와 동화되어가는 느낌이..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게임 개발과정 자주 올려주세용 너무 재밌습니당ㅋㅋㅋ
출시가 기대되네요!

시간이될때마다 많이 올리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머 픽셀아트 넘 멋져요. 복덕방 할머니의 디테일함 !!결과물 엄청 기대됩니다 :)

칭찬 감사드립니다~!!

와~ 어떤 게임인지 더 궁금해 집니다!! 도트 그래픽의 장점이 꽤 많은 것 같아요:-)

정말대단하세요
전 글쓰기두 버벅되는데 말이죠
그래픽까지 짱이시네요
내일두 즐거운 하루시작하세요

음...복덕방 할머니가 내 마음을 앗아감.

정말정말 대단하신거 같아요!! 그래픽작업 말로만들어도 머리아프네요 ㅠㅠ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