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악마녀를 그렸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쓸데없이 바쁘기만한 신입디자이너입니다~~


@soyo님과 @carrotcake 님이 생각해주시고 감사한 댓글을 남겨주셔서
글을 조금 수정했습니다!
시간에 좀 쫓기다보니 이전글들에 비해 너무 날림이었던것 같기도합니다 ㅠㅠ


123123.PNG
오늘은 도트를 찍다가 두통이와서
그림으로 취향을좀 담은 눈악마녀를 그렸습니다ㅋㅋㅋ

처음엔 며칠전 그린 몬헌월드가 하고싶어 그린 그림하고
깔맞춤을 하려고했는데
정신줄을 놓았는지 중간과정에서 많이 바뀌어서 작업하다 급마무리했습니다
이러면안되는데..ㅠㅠ

과정은 요렇습니다

어떤걸 그릴거냐 러프를 해보고..
1.PNG

여기서 좀 스케치를 좀 깔끔하게 해야되는데... ㄱ...귀찮아서 그만...
색을 바로 넣었습니다
2.PNG

정리를 좀 해준다음..
3.PNG

여기부터 뭘그릴건지 대충 생각해서 이것저것 붙였습니다
결국 짬뽕같은캐릭이..

4.PNG

빛효과를 좀 넣고 캐릭에 집중되게 뒷배경을 좀만 꾸며주었습니다
SS.PNG


결국 얘는 눈밭을 거니는 악마녀가 돼었습니다 ㅋㅋㅋㅋㅋ
몹을 그릴 생각은 아니었는데 ㅠㅠ
.
.
.
.

날씨도 많이 좋아지고 오늘은 비가왔지만
또 해가 뜨겠죠~~~
스티미안여러분들도 항상 건강하시길바랍니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조언을 해주신
@soyo님과 @carrotcake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__)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흐뭇

므흣...

보상 조정용 댓글보팅
사유: 좀 더 받아도 될 퀄리티라서.

ps, 얼굴이 귀여운데 확대샷 하나 부탁드립니다.

헛 감사합니다~!! 소요님덕분에 포스팅이 뭔가 좀더(?)있어보이게됐습니다 ㅎㅎㅎ

그림너무 이뻐욤! ^-^♡

감사합니다~!!

ㅎㅎ 잘그리셨네요! 그리고 몸을 그려서 더 이쁜것 같습니다. ㅎㅎ

몸..몸 멋지게 그려야죠..! 칭찬감사드립니다 ㅎㅎㅎ

역시 잘그리십니다 와....

@gbgg님의 슈퍼 엑셀기술에 비하면 아무것도아닙니다 ㅠㅠ
들러주셔서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몹인가요??!! 너무 예뻐서 저런 몹이 있으면 안 잡고 옆에서 알짱알짱하겠는데요!!ㅌㅋㅋ

ㅋㅋㅋ헛 과찬이십니다 감사합니다~!

Upvoted ☝ Have a great day!

thanks~~~

방어력 굿굿!!

아~~ 아쉽게도 만렙방어력이 아닙니다 ㅠㅠ

더욱 강력한 방어력을 기대하겠습니다.ㅋㅋ

흣... 그림이 너무 예뻐요...

우훗..감사합니다...ㅎㅎㅎ

매력적인 그림이에요~
게임 원화를 보는 느낌이에요~!!

게임원화를 공부했습니다 알아봐주시는군요~~!! 감사합니다~!!

좋다 +_+ㅎㅎㅎ

흐흐흐~ 감사드립니다 항상드리는말씀이지만
언제나 kr-art태그를위해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는 과정도 너무 궁금해요.. 하악하악....
멋진 그림 감사합니다 헉헉

조언주신덕분에 포스트가 좀더 있어보입니다..ㅋㅋㅋ
잊고넘어갈뻔했는데 정말 감사드립니다~!!

마녀님 몸매가 너무 좋으신데요 -0-
시원시원한 그림입니다 ;D

게임의 세계는 지나가는NPC마저도...ㅠㅠ
감사합니다~!

제눈엔 마녀가 아니라 천사로 보이는데요.ㅋ
정말 잘 그리셨네요.^^

다음엔 천사를...ㅎㅎㅎ
덕분에 미얀마간접여행했습니다 ㅎㅎㅎㅎㅎ
감사드립니다~!

넘 매력적인 마녀네요^^

앗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다 +_+ㅎㅎㅎ
눈악마가 그런데 몹이라니..
이렇게 귀여운 소녀가...

흐흐흫~~ 겉모습이 다가 아니라는 진리가...ㅎㅎㅎ 감사합니다~!!

어머 인체 비율이 정말 좋은데요 ^^
그림 볼때마다 감탄합니다. 옷이나 디테일이 정말 좋네요 ...!!!!

비율은 참 중요한것 같습니다 ㅎㅎㅎ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몹인가요?
제 눈엔 귀여운 숙녀 캐릭인데요^^
머리 뿔과 대검을 제외하면 발랄한 숙녀네요 ^^

이럴수가....내가...내가...이 그림을 놓치다니~

핳핳~!! 소식을 들려드릴걸..ㅠㅠ 굿컨님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