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리소스들을 제작중입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신입디자이너입니다~!!

오늘은 제작중인 그래픽 리소스들을
소개해드리고싶어서 포스팅합니다~!
크기변환_포맷변환_디2.jpg

(흔한 막갖다붙인 대문짤.jpg)

.
.
.

쪼렙몬스터인 스피어 고블린입니다 ㅎㅎㅎ
2018_2_5_40.gif
몬스터지만 얼릉 주인공에게 맞아죽을 날을 꿈꾸며(?) 제작후 대기중입니다

캐릭터 소개 상태창에서 쓸 수 있는 얼굴리소스도 제작중인데 양이 좀 많아서
그나마 좀 그려진걸로 두장만 소개하겠습니다!


이친구는 예전 그래픽에서 재활용해서 갖고와 재작업중인 기사캐릭입니다 ㅋㅋㅋ
크기변환_포맷변환_디2.jpg

엘프 궁수입니다!
크기변환_포맷변환_여궁수.jpg


레이피어 칼을 다루는 민첩한 엘프 캐릭입니다
캡처.PNG
아주 예전의 작업물인데 수정을 거쳐 지금의 얼굴이 나왔습니다


좀 빡씨긴 하지만
손가락 빨고있는것보단 맘이 편안해서 좋습니다!

입춘이지만 수요일까지 춥다는 청천벽력과 같은 소식이 있는데
겨..경칩까지 힘내요 스티미언 여러분 ㅠ-ㅠ

그리고 어느새 저를 팔로우해주신분들이 250을 목전에 두고 있어서
감사이벤트를 또 해보고싶은 맘이 새록새록 듭니다!!!
요번엔 왠지 움직이는 움짤을 제작해보고픈 맘입니다 ㅎㅎㅎ

행복한 한주의 시작 되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그림너무이쁩니다ㅎㅎㅎ 저도 그려보고싶네요

이쁜거 그리시다보면 맘이 흐뭇해집니다..-.-

맞아요 ㅎㅎ 입춘같지 않은 입춘이지만 따뜻하게 보내세요 ^ ^ 갖고싶은 그림실력입니다 오늘도 :)

칭찬 감사드립니다!
곧 경칩입니다 ㅠㅠ
따듯한 한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와 그림 언제나 예뻐요 :)엘프 얼굴이 !!! 정말 말그대로 엘프 ♥ 사랑스러워요 :D

엘프에게 선택권은 없습니다
무조건 잘생기고 이뻐야합니다 ㅎㅎㅎㅎ

요새 날씨 너무 춥습니다 ㅠㅠ
하지만 덕분에 눈호강해서 마음이라도 좀 풀리네요 ㅎㅎ

헛 제 작업물이 @asinayo님 마음을 풀어드리다니
영광입니다!!

와.. 대단하세용 전 개인적으로
3번쨰 그림의 캐릭짤도 궁금하네용 ㅎㅎ

칭찬 감사드립니다!
얼릉 얼릉 작업해야죠~!!

아아 이쁘다 +_+ 이쁜 사람들 보면 참 기분이 좋아져요....

저도 그림이 완성되어감에따라 즐거워집니다 ㅎㅎㅎ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림 너무 이뻐요 정말 ㅎㅎ
계속 공개하실 캐릭터들 기대합니다 :)

감사합니다~!
계속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피어 고블린이 너무 귀여운데요? 맞아죽어야만 하다니...넘 슬프네요..엘프언니님들도 너무 예뻐요!!

몬스터의 운명이란 슬프게도.. 크흡..
칭찬 감사드립니다^^

민첩한 엘프 캐릭터가 정말 제 스타일(?)입니다. ㅎㅎㅎ
전 여자지만 여자캐릭터를 좋아합니다. (다들 그런가요?)

헛 전 남자지만 여자캐릭터를 좋아합니다 ㅎㅎㅎ
그런데 실제 게임 플레이할땐 대리만족의
극대화와 몰입감을 위해 남캐를 만들어 주캐로 돌리죠!

와 리얼 금손이시다... 최고시다아...
다음에 감사이벤트 하시면 꼭 참여해야 할것같네요 ㅠㅠ

꼭 참여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캐릭들이 너무 이쁘네요
움짤 작업 강추입니다
작업하는 재미가 있어요 ;D
짱짱_작은거.gif

맞습니다!
재밌지만 필요한것은 엄청난 시간이라는게...ㅠ_ㅠ

으악~ 그림을 너무 잘그리시는거 같아요 ^^
고블린도 귀욤귀욤하네요
툴은 왠지 스파인인거 같은데 아님 유니티인가.
2D 움직이는게 좀 어렵죠 ㅎㅎ

감사합니다~!!
툴은 스파인비슷한 무료툴입니다 ㅋㅋㅋ
어렵지만 재밌어서 괜찮습니다!!
항상 들러주셔서감사합니다^^

너무 멋진데요?ㅎ
편안한 저녁 되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이런류의 작업은 단 한번도 한적이 없는 사람인지라, 캐릭터 그림과 도트로 만들어진 몬스터 그림 다 신기하고 멋있게 보여요 :-0

좋게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림을 보니
뭔가 스토리가 시작될것만 같은 포스인데요 ㅋ

잘 보고 갑니다.

P.S
움직이는 짤에서 귀요미가 느껴집니다 ㅋ

감사드립니다 귀요미가 인기가 많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모래요정 바람돌이가 하루에 한가지 소원만을 들어주는것처럼
짱짱맨도 1일 1회 보팅을 최선으로 합니다.
부타케어~ 1일 1회~~
너무 밀려서 바쁩니다!!

고생많으십니다!! 항상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