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충우돌 용사님' 게임이 완성되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밋에서 겨우 살아숨쉬고있는

신입디자이너입니다~!

체력이 많이 떨어져서 무력감이 좀 드는 느낌입니다 (춘곤증이 벌써..?)

미세먼지도많은데 스티미언 이웃님들도 건강 항시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ㅠㅠ


일전에 소개해드린
'좌충우돌 용사님' 이라는 게임을 드디어 출시하였습니다
(사실 출시는 며칠전했지만..)

저는 지금 UI를 더욱 다듬어 있어(?)보이게 만드는 작업중이고
@lhamed 동생은 새로운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추가중입니다~!^^

역시 게임은 하는재미도 있지만 만드는재미 역시 참 큰것 같습니다

최근 작업중인 이미지들을 소개해드립니다

22.PNG!
전투 승리창입니다~~!

555.PNG
캐릭터 정보창입니다~!

111.PNG
실시간 온라인PVP화면입니다!

123123.PNG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LeftRightHero.Lhaed

시간여유 되실때 플레이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피드백도 해주시면.. 너무 감사드립니다 ㅠ0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완성을 하시다니 정말 기쁘시겠네요 !!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수고하셨어요~!

@asinayo님 항상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오오!! 완성축하드려요!!>ㅁ<!!해보고 싶은데...구글은 다운 안되요...ㅜㅠ

감사합니다~! 아쉽습니다 ㅠㅠ 저희도 정작 폰은 아이폰 사용을..쿨럭-_-;;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