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바람이 엄청 났다는데 사진들로는 너무 따뜻하고 한가로워보이네요~ㅋㅋ폭풍이 빨리 지나가고 계속 좋은 날씨가 지속되면 좋겠네요~

폭풍우 칠 때 사진 찍을 겨를도 없이 지냈어요 ㅠㅠ 내일 만약에 또 그렇게 심하다면 기록을 남겨보겠습니다!_!

오오~그래도 폭풍우가 안 심했었우면 좋겠네요;-;

히히 이제 거의 끝난 것 같아요 :-) 늦가을의 따가운 햇살이 좋지만, 곧 겨울 우기로 접어들어용... 후엥 ㅠ_ㅠ

이고..ㅠㅜ 날씨가 좋지 않나봐요;

네 에이카님 ㅠㅠㅠㅠ 엄청난 폭풍들이 며칠 머물다 갔어요 ㅠㅠㅠㅠ ㅎㅎㅎㅎ 이제 조금 비가 덜 오기 시작해요~~~ ㅎㅎㅎㅎ

눈 호강 감사합니다 :)

아이고! ㅎㅎㅎㅎㅎ 들러주셔서 제가 더 감사해요 오쟁님 :-))) 종종 눈이 맑아지는 사진들 공유할게요 ㅎㅎㅎㅎ

예쁜 사진들로 기분 좋아졌음요!!

경아님의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되었다니, 뿌듯합니다! 히히히히

좋은데요? 뉴질랜드라면 이 친구도 있는데 @choim

오오옷? 제이미님 친구 알려주셔서 감사해욧! ㅎㅎㅎㅎㅎ

나무가... 잔뜩 쫄아있는것 같네요 ㅎㅎㅎ 폭풍우 얘기를 듣고 나서 봐서 그런가..

사진 정말 잘 찍으시네요. 특히 첫 번째 사진이랑 방 사진이랑 빨래하는 사진 느낌이 좋아요! 리스팀합니다 :-)

앗 하와이룰즈님! :-) 리스팀까지,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๑>◡<๑) 하늘은 정말 예쁘네요~ 그런데 또 폭풍우라니 ~ 그래도 도착하는날 폭풍우가 아니라 다행이네요.

천만다행입니다! ㅎㅎㅎㅎ 도착하는 날 태풍 속에 있었다면- ㅠㅠㅠ생각만해도 지치네요 ㅠㅠ ㅎㅎㅎ 무지개의 힘인가봅니다!! ㅎㅎㅎㅎ

٩(๑❛ᴗ❛๑)۶ 무지개 🌈 파워 !!!

뉴질랜드는 베란다도 예쁘네요ㅋㅋㅋ @chaelinjane님이 찍어서 그렇게 보이는 건가?ㅎㅎ

우잌ㅋㅋㅋ 집들이 시원시원하게 생겨서 그런가봐요 ㅎㅎㅎㅎㅎ 거기에 광각렌즈 효과도 살짝 더해졌습니당 히히 :-) 감사해요!!!!

사진을 엄청 잘 찍으시네요.
사진들이 죄다 너무 이뻐요. :)

ㅎㅎㅎ 마셸린님 늘 감사합니다!!!! 날씨와 환경이 좋은 탓에 사진도 잘 얻어걸렸어요 ㅎㅎㅎㅎㅎ

맑은 하늘을 보니 저까지 기분이 좋아 지네는거 같습니다 :)

아까까지 비가 또 엄청 퍼붓다가 지금은 햇볕이 따가울 정도로 쨍쨍합니다. ㅎㅎㅎㅎ 참 변덕이 심한 날씨에요! ㅎㅎㅎㅎㅎ :-))

멋져요~~ 하지만 비피해가 없길 바랍니다~^

네! 다행스럽게도 비 피해는 없었어요 ㅎㅎㅎ 너무 추웠다는 것만 빼고는 +_+ ㅎㅎㅎㅎㅎ 염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