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려요~

in #kr7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70623_111453092.jpg

안녕하세요 저는 26살 아동복지가 전공이지만 IT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chanchan 입니다.
프로젝트하는 지인의 소개로 steemit 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주제를 딱 정하지는 않았고,
다양한 분야를 경험해보아서 다양한 소식을 전하려고 합니다.
패션에 관심이 많고, 특히 스트릿 패션을 좋아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는 VANS라
운동화는 반스만 신습니다ㅎㅎㅎ
맛집 좋아해서 맛집소개가 게시물의 반일 것 같아요!!
또 여행을 좋아해서 여행을 자주 가려고 합니다.
앞으로 저의 자유로운 일상을 기대해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ello, I am preparing my IT job although my major is Child welfare.
My project acquaintance recommended me to join steemit.
Haven't thought about main topic yet but I will share you my variety life experience.
I am specially interested in fashion and I like street fashion.
My favorite brand is VANS.(I only wear VANS for sneakers lol)
I like EATING so much.. half of my postings might be about these.
I like traveling too, so hope you guys wait for my traveling posts.
I look forward to it & Thanks for reading.

Sort:  

반가워요~~^^저도 가입한지 얼마 안된신입입니다..

네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저도 일주일 막 안된 뉴비입니다 반가워요~!

안녕하세요! 소통하면서 지내요~

반가워요^-^
이틀된 뉴비예요~ ^^
업봇하구 가요~~~

반갑습니다~ 함께 소통해요~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참고해서 포스팅해야겠네요~

환영합니다^^

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도 취준생인데 잘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저도 잘 부탁드려요~

아동복지에 it라 다재다능하신분인거 같네요^^
팔로우 할게요!

감사합니다~ 좋은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 여행과 맛집에 대한 글 기대하며 팔로우하고 가겠습니다.

반가워요~ 기대해주세요~

아동복지 전공인데 아이티 취업이라

독특한 이력이시네요

전공자인저는 후배들이설자리가 좁아지는건가?

하는생각도 들면서 융합적 사고가 가능한 프로그래머가 실력이 더나을것 같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환영합니다.

아직 배우고 있는 단계라 설자리까진...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반가워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ㅎㅎ
저는 정보,요리레시피를 포스팅하는 @jyoungking2 입니다!
팔로우 누르고가니 맞팔부탁드립니다! ㅎㅎ

아래주소는 제가 간단하게 적어본 몇가지 팁들입니다!
https://steemit.com/kr/@jyoungking2/3grxfn

좋은 요리정보 받으러 가겠습니다~ 반갑습니다~

✈ 스티미언이 되신 것을 환영합니다. 좋은 글 많이 기대할께요 ㅎㅎ

반갑습니다~ 좋은 포스팅 기대해주세요~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반갑습니다~ 포스팅 기대해주세요~

환영합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 )
좋은글 많이 부탁드려요

네 반갑습니다~

참 좋은 지인이십니다
스티밋을 알아보시고 소개까지^^
반갑습니다

지인분 아니였으면 스티밋 알지도 못했을 것 같아요

환영 합니다
벤티❤️입니다
제 영상들 보시면 초보분들 많은 도움이 될꺼에요

팔로우하고 영상 찾아볼게요ㅎㅎ

반갑습니다! 저도 어제 시작했어요 화이팅이요!

새로운 글 기대할께요~

환영합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제블로그의 초보마스터백서와 가이드글들이 많은 도움이 될거예요:)

가이드글 보고 참고해서 멋진 포스팅 글 올리도록 할께요

welcome to steemit ^_^

hello~ nice to meet you~

키가크신분들이 반스만신는다는? ㅋㄷ

ㅎㅎㅎ 무난하게 신기 좋은 신발이죠

반갑습니다^^
저도 뉴비에요

예쁘시네요! ㅎㅎ 반스가 잘어울리실꺼 같아요!!
좋은 정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함께 공유해욧

반갑습니다 :) 앞으로 스팀잇에서 자주 뵈어요!

반갑습니다~ 좋은 소통해요~

반가워요 ㅎㅎ 멋진 이사네요 저도 어제 시작했어요 많이 소통해요 ㅎㅎ

반가워요~ 많은 소통 부탁드릴께요~

반가워요~~ 저도 갓 가입한 뉴비예요~~~ 소개글도 이렇게 올리니 멋지네요:) 저도 시도해봐야겠요~~ 팔로하고 소통하며 지내요^^

함께 성장해나가요

반갑습니다. 패션관련은 kr-fashion태그 이용해주시면 좋을 것같네요~ 환영합니다~!

환영합니다
저도 반스 신발하나 있는데..편하더라고요 가볍고 ㅎ
앞으로 잘부탁드려용
팔로우 업봇하고 가요 ~ㅋ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저도 일주일차 뉴비에요!! 함께 커나가요!! 팔로우 합니다.

미...미인이시네요. 반갑습니다:)

아동복지학에서 IT분야를 할 생각을 하시다니 정말 대단하시네요!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팔로우 해둘게요~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스팀잇 신세계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

반가워요~ IT취업준비와 맛집소개부분이 저와 같네요 ㅎㅎ팔로우하고갈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