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워 101 달성! / Achieve 101 followers!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찬포입니다.
Hello, I'm chanfo

101팔로워.PNG

가입한지 11일 정도지나서 팔로워 101명을 달성했습니다!
It has been about 11 days since I joined and I have achieved 101 followers!

사실 지금 팔로워 해주신 분들은 101명보다는 많지만 100을 넘긴 기념을 하고싶었기에 딱 캡쳐해놨네요.
In fact, there are more than 101 people who have been following me, but I wanted to celebrate over 100, so I just captured it.

앞으로 좋은 글을 쓰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꾸벅
I will do my best to write good articles in the future. Thanks

앞으로 쓸 제프로필 입니다 ㅋㅋ
This is my profile for the future. lol


프로필.jpg


Sort:  

워~ 축하드립니다. 저도 얼른 100명 채워야하는데ㅠㅠ 도와주세요!
캘리그라피를 다루고 있습니다

팔로우 하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번성하실거에요.

넵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네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보팅하고갑니다 _ 저는 자기소개올렸어요 구경오세요!

축하드립니다~!
노하우도 알려주세요~

그냥 글쓰다보니 100명넘었네요 ㅎㅎ

우와 축하드립니당ㅋ

감사합니당

빠른시간내에 달성하셨군요 멋지십니다~ 앞으로도 참포님 기대하겠습니다!

기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