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첫 보상을 받았습니다.

in #kr7 years ago

첫보상.PNG

안녕하세요 찬포입니다. 오늘 새벽에 받으면서 부랴부랴 캡쳐해놨네요 ㅋㅋ

첫보상으로 20스팀달러와 9 스팀파워를 받았습니다.
기존에 있던 0.5스팀파워와 합쳐서 10스팀파워 정도되는데 보트해보니 0.03달러오르네요 ㅋㅋㅋㅋ
고래분들은 도데체 어느정도인지 감도 안옵니다. ㅎ

벌써 첫글쓴지 일주일 지난게 신기하기도 하고, 진짜 돈이들어온 것도 신기하네요 ㅋㅋ

횡설수설한 제글에 업보트 해주신 분들, 팔로우 해주신 분들 전부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좋은 글 쓰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Congratulations @chanf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저도 돈으로 보상입금이라고 표시되는 지갑이 신기방기했죠
반갑습니다^^~

넵 돈이 막상들어오니 신기하더라구요 ㅋㅋ 반갑습니다~

축하드립니다. 팔로우 박고 갑니다 맞팔 부탁드려요

넵 감사합니다~

부럽습니다~ 저도 빨리 첫보상 포스팅 올려보고 싶네요!

되게 기대되죠 ㅋㅋ 두근두근~

축하드려요~ 앞으로 더 많이 받으실 겁니다 ㅎㅎ
보팅과 팔로우 하고 갈게요 자주 소통해요^^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