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참가하시는 분들 주의하세요!(윤비 거래소 ICO 참가) / YUNBI joins EOS ICO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찬포입니다.

지금 한창 eos ico가 진행중이죠. 참가하신 분들도 많으리라 생각됩닌다.
EOS팀은 첫5일간 2억개의 토큰을 모인이더량만큼 분배하는 새로운 방식을 가져왔는데요.

이 때문에 눈치싸움이 될거라고 예상하신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물량.PNG

9시 20분기준 모인 이더입니다.
약 7만개의 이더가 모였고, 제 생각보다 증감폭이 더디더군요.
저는 10만개정도는 넘을거라 생각했는데 더 적어서 안심했습니다. 1이더당 받는 토큰수는 많을 수록 좋잖아요!

근데 계속 정보를 검색하던중 발견한 것이 중국 거래소인 윤비의 ICO 참가소식입니다.
거래소 자체내에서 이더를 받은뒤 나중에 한번에 이더리움을 보낼 계획인거 같은데요.

윤비에서 모인 이더량이
물량2.PNG

약 15만 이더로 공식홈페이지에서 모인 이더량보다 많습니다.
벌써 21만 이더가 넘었습니다.

제가 모르는 다른 거래소에서도 이런 방식을 취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공식홈페이지에서 나온 이더량만 믿고 들어가신분은 마지막 날정도에 크게 당황하실 듯 합니다.

몇십만 이더가 한번에 쏟아지겠네요.

아직 안들어가신분들은 신중을 가하셔야 할 듯 합니다.

official - About 70,000 eth
YUNBI - About 150,000 eth

Almost 210,000 eth

You have to be careful to participate ICO

Sort:  

와.. 뒤통수 제대로 맞을 수도 있겠네요

몇시간전에 15만이 추가됬네요

털썩 현재 시점 1이더에 2880개라고 생각했는데 확주는순간이네요..

갑자기 이더량이 확늘었죠..

눈가리고 야옹이네요ㅜ

갑자기 15만이라뇨 ㅠ

에고.. 이런 경우도 생기는군요.. 막판에 황당하겠네요 ㅠㅠ 팔로하고 업봇하고 갑니다 ~~

네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얻어 갑니다. 업봇 & 팔로우합니다.

저두 극소량 날짜별로 조금씩 넣었습니다.
기간이 많이 소요되네요.
지금은 많이 저주한득 한데. 많은 물량이 대기중이라니 걱정은 안되지만. 받는 수량이 많이 쭐어들겠네오. 먼훗날 코인 시장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궁금합니다. ㅎㅎ
저두 성공 하시길 바랍니다. ^^

저도 다른날짜에 들어가야 하나 고민입니다 흑

윤비 거래소가 참여하면 어떤 위험이 생길 가능성이 있는건가요?

원래 7만이더였는데 15만이더가 갑자기 추가되서 받을 수 있는 토큰량이 확줄었어요 ㅠ

EOS 참여를 고민중인데 고민되네요. 대형거래소가 들어온게 가능성인지 치고빠지기인지 ...아무래도 후자일 가능성이 농후한건가요?

거래소에서 대리구매 같은 형식으로 해주는겁니다. 아무래도 투기성향이 강한것 같습니다.

저도 이번에 참여를 했는데 마지막에 계좌개설에서 프라이빗키 등록값인가
뭔가 수수료를 내는게 있던데
무시하고 reject해도 생성이 된건가요?

그거 하시고 다른곳에 백업해두셔야 나중에 토큰 받으실 수 있습니다.

좋은정보감사해요

마지막날 눈치싸움이 장난 아니겠네요

그쵸..눈치싸움이죠 ㅋㅋ

정보 감사드립니다!

글 감사합니다 :)

블록체인 주제 관련 게시글 태그에는 한국어 태그로 #kr과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관련 게시글 태그인 #coinkorea 태그를 붙여 주시면 더 많은 사람들이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암호화폐 관련 게시글의 세분화된 태그로 만약 관련된 코인에 대한 글을 작성하신다면 #kr-btc #kr-eth과 같은 kr-코인 기호명과 같은 태그를 붙여 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읽으시고 도움받으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와 관련된 게시글을 한번 읽어주시고 동참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Steemit KR 커뮤니티 CoinKorea 프로젝트
가입인사 태그 및 CoinKorea 태그 세분화 제안

커뮤니티 활성화로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