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과 전~혀 상관 없는 그가 '스팀잇'을 하는 이유는? @zenigame

in #kr6 years ago (edited)

♠ Ch.steemit

'우리형' G드레곤을 기다리는 고무신 이자
자칭타칭 금수저(?) 꼬부기님(@zenigame)과의 세상 정신사나운 스-터뷰.

영상의[컨셉] 때문에 담아내지 못했지만
사실은 패션에 대한 편견보다 그 자체로 봐달라는 진지함도 볼 수 있었는데요.

@zenigame의 패! 드! 립! 쇼!



이 영상의 주인공 꼬북이님은 지금 일본에...
그러니 마음대로 댓글...(소곤소곤)



★출연@zenigame / ★기획, 편집@feeltong

★촬영, 밥값@gochuchamchi


★보팅,팔로우,리스팀 모두 컨텐츠 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Sort:  

꼬북이님이 또이런 재밌는 영상을 찍어주셨군요! 끝까지 너무 재밌게 봤어요!~🤠👍🏻

크리스정님- 감사합니다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터뷰 개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이 기획 포인트였는데. 완전 칭찬이네요! 감사!!ㅋ

감사합니다

으아아아아ㅏㅇ아아아ㅏㅇ 꼬북아아아아아아 보고싶다!!!! 아근데 동영상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기분이 너무 좋아진다 ㅋㅋㅋ

꼬북이님이 가장 사랑하는 스티미언으로 @jinuking 님 얘기를 한 5분 했는데.. 다 편집...ㅠㅅㅠ
죄송합니당 ㅎㅎㅎ 두분 사랑 영원하세요♥

아 그니깐 짧게하라니깐!!! 5분이나 하니깐 짤리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누킹형의 무한애정을 뽐냈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젤 중요한 밥값을 담당해주신 고X참치님께도 이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올립니다^,^

고생한 꼬부기를 위해 맛있는 밥을 사주고싶었는데.... 그저그래서...

꼬북님을 이 영상으로 처음접하는데, 너무 재밌네요!!ㅋㅋㅋㅋ나날이 재밌어지는 방송이어요!

@emotionalp 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재밌게 봐주세요 😄

P님......우리 마치 전생에 인연이 있었던 사람처럼..한달동안.. 저는..저는..(말잇못)ㅎㅎ

필통님 어디로 숨으신거에용 ㅎㅎ

ㅋㅋㅋㅋㅋㅋ편집 짱! 역시 꼬부기...

유튜브로 많이봣었는데 스팀잇에서까지 뵙네요 ㅋㅋㅋㅋㅋ

@jero1991 님 안녕하세요! 유투브로 많이 봐주셨다니 감사합니다 😄 스팀잇에서도 종종 뵈어요-

안녕하세요. 스팀잇 어제 가입한 뉴비입니다.
스팀잇과 유튜브로 이렇게 영상으로 올릴수도 있군요.
저도 영상 컨텐츠 제작에 관심이 많은데 앞으로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풀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아, 감사합니다!!! 영상컨텐츠에 관심이 많으시다니 더 반갑네요. 앞으로 스팀잇 활동도 기대할게요!!

풋..피식...좋네요!! 케케케

편집자 진짜 개쩌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부기형도 진짜 재정신 아닌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옙!!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부기형도 진짜 재정신 아닌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훗. 정확하시군요?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당당당>_<)

  1. 바지 다 추스르고 나서 모자이크 처리하는 건 무엇ㅋㅋㅋㅋ
  2. 누구나 다 알지만 비밀이라는 브랜드와 지디 지인설(?)
  3. 스팀잇 사랑하지만 그 미래는 어찌되든 알 바 아니라는 쿨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채널 너무 좋아요ㅠ 팔로 가즈아!! 약빤 편집과 압도적인 캐릭터의 환상의 콜라보.. 꼬부기... 그는 대체

필통님 대체 어딜 가신 거예요?? 필이 통하지 않아서 허전하네요~~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