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멋진 작품 하나보고 가는 기분이네요
편안한밤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편한 밤이었는데 팁님도 편안하셨나요. ^^

스팀잇에서 "고래"는 동경의 대상이자, 성공의 상징인데,
저 슬픈 눈의 고래는 고독한 고래구나 ㅠ_ㅜ 고독사 하지않게
안부전화 자주 해줘 ㅠ

응 내가 꼭 그렇게 하께. ㅠ

멋있네요 잘 보고갑니다 굿밤되시구 맞보팅@팔로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찾아가겠습니다.

흐엉. 되게 감성적인 그림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팔로우 꾸욱.

감사합니다 흐엉. ㅠ 저도 들러서 꾸욱.

전 플랑크톤 입니다 ㅋㅋㅋ

저도 보다시피. ㅇㅁ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