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율님 마지막 등장인물은 여태까지 못보았었는데 히든카드인가요?ㅎㅎ
오늘 봄비로 인해 날씨가 쌀쌀해 졌는데 율님 감기조심하세요!!

스팀 지킴이 쥐어 박으신 분이랍니다.^^

여전히 유쾌하십니다. ^^

ㅎㅎ
오랜만 입니다.
재밌게 살아야지용^^

축포 터트리기 전에 저에게 미리 말씀해주시면 왕창 매집할게요 ㅋㅋㅋ
멋진 스팀 가즈아!

쥐 터져 가면서라도 갈 길 갑니다까즈~아

가시지요 ㅎㅎ

넵!!!!!
손에 손잡고 다같이 ~~

ㅋㅋㅋㅋㅋㅋ 떨어지는 스팀 니킥 맞은건가요~~!!!

넵~!!
타이밍이 절묘해서 달나라 정도는 문제 없을 듯 싶네요..ㅋㅋㅋ

ㅎㅎ이제 쭉쭉 올라 더이상 몇 십개 몇 백개 씩 살 수 없는 가격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ㅎ

넵!!!
힘내야죠....^^

어쩐지 갑자기 반등 ㅋㅋㅋㅋㅋ

  • 이분은 좀 그동안 캐릭터들과 분위기가 다릅니다.
    도색 채색중이신가요?

예 하려다가 날 두 우중충 하구 해서 날림으로 올려 봅니다~~^^
아침에 스팀 쥐팬 님이시랍니다.

그림처럼힘차게날아가는스팀을보고싶습니다!!!!!스팀가즈아!!!!!뒤태도매력있는데앞태도매력적이었다니...ㅎㅎ

ㅎㅎ
이쁜거는 알아가지궁~~ㅎㅎ

가즈아~~~~~♥

ㅋㅋㅋㅋㅋ 니킥에 슝~ 날아가는 건가요? 제대로 한번 가즈아~^^

다시 내려오면 암바 걸어서 다신 못 올라간다고 전해 주세용~^^

안드로메다까지 날아가라!

갈때가지 가라~~~~!!!!!!!!!!!!!!!!!!!!!!!!!!!!!!!!!!!!!!!!!!!

색작업하실게.. 기대되는데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넵!!
헌데 오늘 새벽에 방향을 바꿔 다른 분 케릭터 만들어 드렸답니다....ㅎㅎㅎ

쭉쭉~ 갔으면 좋겠네요 ^^b

넵!!!!
모두의 기를 모아서 가즈아~~~!!!!!!

우와 거인 어깨 위에 올라 탄 난쟁이가 쏘아 올린 공보다 더 높이 올라가네요
신비롭고 경이롭네요 샘!!!!

잘 날아가고 있을 겁니다.
타이밍 지대루 맞쳐서 넵다 걷어찾으니가요...ㅋㅋ

ㅋㅋㅋㅋ재밌네요. 끝까지 더오를 수 있도록 또 발로 차주세요!
보팅누르고가요~

넵.
청평 오시면 직접 함 차 드리는 이벤트 진행 중이랍니다~ㅋㅋㅋ

쭉쭉쭉~~ 가즈아~~
아주 걍 더 쎄게 차 주세요~ㅋㅋ

오세요 청평으로 직접 걷어차주는 이벤트 진행중이랍니다...^^

이 낭자는 또 어디서 오신 누구신가요
발길질 한 번에 업빗이 빨개졌어요.

맞아보면 아프거든요.
잊 맞기 싫어서라도 안 내려 오겠죠...^^

와~ 정말 멋져요 ㅎㅎ
그림처럼 스팀잇 가즈아~

넵~~~
자즈아~~!!!!!!!!!!!!!!!!!!!!!!!!!!!

보팅걸의 엄청난 발차기 한 방으로 스팀의 고공행진이 쭈욱 쪽~~ 이어지는군요.

함 더 찰까 고민하게 만드네요...ㅋㅋㅋ

얼쑤! 아님말고...

그래도 오늘 다시 날아가고 있어요 +_+ 주말동안 깜짝 놀랐어요.

님도 함 걷어차 주시죠^^

혹시
늘 제게 청평율님을 말씀해 주는
비비아나님의 그 율님이실까요?
이번에 전주에 오신다는?

넵!!
그 유명한 율이랍니다~ㅎ

아~
네 그러이군요 ㅎㅎ
저는 22일부터 여행 계획이 있는데
몸이 괜찮다고만 해 준다면
어쩌면 뵙기도 하겠습니다

오늘도 말랑한 날 되셔요

제바아알!!!!

가즈아~~~~~~~~!!!!!!!!!!!!!!!!!!!

아 ㅋㅋㅋ닉킥맞고 스팀이 반등하는 것이군요! 예에~~!!!

함 더 찰가 고민하게 만드는군요...ㅋㅋ

와... 스팀 가격 떡상 할거 같네요 그림 넘나 이쁘요 .... ㅎㅎㅎ

맞은 놈은 아픈데 구경하시는 분들은 좋다고~~~ㅋㅋ

그림처럼 저 하늘 끝까지 쭉 갔으면 좋겠어요 ㅎㅎ
재밌게 보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거냥 함 더 찰까 합니다^^

가즈아~~ 스팀 스달 가즈아 :D

여행이나 하셔요^^
까즈아는 고국에서~~까즈아!!!!!!!!!!!!!

저 니킥이 절실히 필요한 때인것같아요 ㅠ

함 맞아 보실레요..ㅎㅎㅎ

Congratulations @cheongpyeongyul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율님이 올려차신것이었군요^^

보기보다 능력 있죠~^^

그림이 파격미가 있네요. 화면을 압도하는.
그림 잘 봤습니다.

그리고 저에게도 관심 좀 보여주세요.
'터보힘준' 유머(인'터'넷에서 찾아'보'기 '힘'든 수'준'있는 유머)와
재'밐'는 얘깃거리 공개합니다.
인터넷3대 구경거리는 미인, 동물, 유머라고 합니다.
저의 창작 품위유머구경 오세요 https://steemit.com/@isson99

넵!
놀러갈게요^^

네! 꼭이요!

ㅋㅋㅋㅋ 시원~~하게 때리시니 보기에도 좋습니다..^^ 좋은 작품의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요즘 포스팅이 거의 없으셔서~하고있답니다!

어제의 그 적수누님이군요!!! 전신샷도 멋집니다! 저렇게라도 올라가자 스팀~~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