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하루.....^^

in #kr6 years ago

눈물대문.png

.
어제 요로구 놀다가........ㅡ.ㅡ;가족1.jpg

.
폭팔했다 ...................................................!!!!!!

.1.jpg

.

“이룽 쌈장...!!”

그리고 바로 용산으로 향했다.
컴을 고치려다가 하나 장만하는 것이 더 나을 것 같아서.....,

언제인지....가물가물 하다.
내가 날 위해 컴퓨터를 사본지가 언제인지 기억나지 않는다.

항상 아이들 컴퓨터를 교체하고 나면 그 컴이 내 책상을 채웠었는데...,

어릴 적 난 아니 우리는 아버지나 형님이 쓰시던 옷가지며 문방구를 이어서 쓰곤 했는데 언제부터인지 우리네는 아이들이 쓰고 난 물품들을 받아쓰곤 한다.
그래도 아이들 책상에 먼저 올라가는 컴퓨터가 내 것 인양 흐뭇한 것을 보면 나두 아버지 맞다.

내 아버지가 나를 90이 넘으셔서도 내 입에 들어가는 음식 한 점이 자신의 입에 들어가는 것처럼 맛을 느끼듯이....,

코믹2.jpg

어제는 컴퓨터가 도와 준 덕에 일상에서 벗어나 내 것도 구입해 보고 지인들도 만나고 스팀에 댓글이 줄줄이 달려도 나만의 것들을 채워 보았다.

그리고 새벽에 머리가 멈춰버린 나를 발견한다.

아 이놈의 컴 깔게 뭐이리 많고 무엇 하나 하려해도 뭔 놈의 비밀 번호가 이리도 많은지.....휴........!!

허탈한 웃음을 지으며 벌써 다섯 시간째 헤매 이면서도 행복한 웃음이 절로 나오는 나를 발견하고 또 웃어본다.

청평서 아직도 타블렛 정상으로 돌아오라고 고사지내면서.....yull

Sort:  

You hava a good face and hair

우리동네 아줌마 미용실로 오시면 누구든 ....가능 하답니다.

ㅎㅎㅎ가끔은 자신을 위한 소비도 좋은 것같아요 ㅎㅎㅎ
그나저나 그림들 너무이쁘네용!
청평은 날씨가 더춥겠어요 !

항상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젠가 부터인지는 모르겠으나 우리 부부를 위한 소비가 ....제로에 가깝더러구요.
아이들이 한참 때라 그런가....^^

cool... 나는 네 글을 좋아해. 매우 놀랍습니다. 나를 위해 그것은 시원하고 재미있다. :)

댓글도 쿨 하시네요....^^

삼가 고철의 명복을 빕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오늘 고철상에서 장례치룰라고요.....^^

하이고.. 우리 컴씨가 말을 잘 들어야할텐데ㅋㅋㅋ

그러게요.
이제 어쩌다 보니 아재인지라 컴이 말을 잘 안 듣더라구요...ㅎㅎㅎ

그러고 보니 제 컴퓨터는 2년째 베란다에서 떨고 있네요...
모니터도 아내주고... 이거 참...
집에서 좀 있고 싶으네요;

항상 이젠 제 것이 뒤전인 세상......!!!
아빠두 새 것 가지고 놀고싶다............................!!!!!!!!!!!!!!!!!!!!!!!!!!!!!!!!!!!!!

와 타블릿으로 그리신 건가요? 대단한 솜씨네요.^^ 컴이 말썽을 부리면 정말 맨붕이죠. 빨리 정상화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타블렛만 살아돌아오면 다 돌아 온답니다...ㅎㅎㅎ

전 이제 점점pc랑은 멀어지더라구요. 이번엔 아이패드 프로를 사서 집에서 쓸까합니다. 아들 그림도 그리게 하고.

아드님 그림 잘 보고 있답니다.
저두 어릴 적 그랬답니다.......................^^
전 어제 용산 갔다가 와콤 27인치 보고 견적 내 왔답니다.
요즘 스달이 그러라네요.

컴퓨터가 없는 시간에는 스마트폰으로 스팀잇을 하게 되죠 ㅎㅎ
그래도 다행히 컴퓨터 새로 구매하셨다니 좋으시겠네요!
저도 하나 장만 하고 싶네요!

스마트 폰으론 어려움을 겪고있는 아재인지라 ...ㅋㅋㅋ

아이들 먼저 챙겨주는것 보면 부모의 마음은 어쩔 수 없나봐요.^^그래도 자신을 위한 소비도 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잘 보고 갑니다 ^^

그래도 행복하니 우짜겠어용....ㅎㅎㅎ

와우~그림이 진짜 멋있어요~:)
곧 정상으로 돌아오실 겁니다~

넵.
24시간째 많은 데이터 보존 하느라 죽어라 하고 있답니다.

모든 부모님들이 다 그러시는 것 같아요. 세상의 모든 부모들!! 응원합니다.
원래 새 컴퓨터에 프로그램 다시 설치하면서 먹는 짜장면이 제일 맛있다고 들었어요.. ㅎㅎ 신나는 하루되세요~ㅋ

넵.
전 김밥으로......................ㅎㅎㅎ

컴이 생을 다한듯 하군요! ㅎㅎ 예전엔 컴 조립하고 프로그램 깔고 하는 것도 재밌었는데... 이젠 그것도 귀찮은 일이 되어버렸네요^^

이왕 하는 거 고사양으로 하려면 아직도 메이커는 가격이. ..후덜덜 이라서요

컴이 고장나면 정말 아찔하죠 ㅠㅠ 저도 쓰고 있던 컴퓨터 하드가 오래전에 죽어서 ㅠㅠ 데이타 백업도 안 했는데 ㅠㅠ 정말 눈물이 핑 돌더라고요 ㅠㅠ
새 컴퓨터 구입 축하드립니다. ^^ 그림을 그리시니 더 깔아야 될 것들이 많으시겠네요. 하루빨리 안정된 컴퓨터로 훨훨 날으시길 바랍니다. :)
행복한 하루 되세요. ^^

ㅠ.ㅠ
몇몇이 윈도우 10하구 막 싸워요....^^

요즘 인텔쪽 CPU에 버그가 있어서 말썽이라던데 꼭 AMD로 사셨기를 빕니다.

ㅋㅋㅋ
인텔요....제가 보기보다는 머피라서....^^

컴이던 핸드폰이던 2-3년에 한번씩은 업그레이드를 해줘야지... 안그러면 뭐가 뭔지 넘 낯설어요. ㅎㅎ

ㅎ.
제 순국하신 컴은 10여년 사신 분이셨답니다.

컴퓨터 사망은 핸드폰 분실과 쌍벽을 이루는 짜증 탑인데
힘드셨겠네요~.
까시는것 많아서 바쁘실텐데 힘내십시오

감사합니다.
ㅎㅎㅎ 짜증탑에 올라 봤답니다.

저두 하나 장만 하애 한는데 뭘로 할까 생각하다 둬달 흘렀습니다.

컴퓨터가 운명하셨군요 ^^
오늘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행복한 웃음 지으시는 청평율님 상상이 되어 저도 웃음짓게 되네요^^
보팅주사위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https://steemkr.com/kr-overseas/@floridasnail/55bzwu
tip! 0.503

헉..............^^
왠지 기쁨 두배입니다....감솨....!!!!!!

Hi @cheongpyeongyull! You have received 0.503 SBD tip + 0.02 SBD @tipU from @floridasnail :)

Check out new tipuvote! feature :)

cheongpyeongyull님멋진 아버지시네욤 ~~ ^.^* 신상 컴퓨터 화이팅~!

넵.
속도가 와~우 헌데 제가 아직 좀 낮을 가려서 헤매이고 있답니다.

아이구 고생하시네요.
말 잘 듣는 착한 컴으로 데려오셨지요?

좀 까칠해도 이쁜놈으로 ...........................ㅎㅎㅎ

새거 샀어요? 좋겠다...

네.....!!
무쟈게 좋아요...^^

새로운 도구, 새 장비로 멋진 작품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