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ittrex에 가입하였습니다

in #kr7 years ago

이번에 일어났던 폴로닉스 스팀 사태에
대비해 제 2의 외국계좌를 하나 더 장만하였습니다.

bandicam 2017-06-30 16-54-54-132.jpg

폴로닉스보다 한결 더 깔끔한 구조의
GUI와 메인 화면에 대문짝만하게
코인들의 로고가 표시되어서
보기가 좋더라구요.

오늘 오랜만에 지노시스가 폭등을 하고 있네요.

bandicam 2017-06-30 17-03-21-158.jpg

뭣보다 감동적이었던 것은 2차 인증을
신청하자마자 5분만에 해결이 되었습니다.
게다가 한도가 무려 $50,000씩이나...

나중에 큰 돈 옮길때 별로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진즉에 만들어둘걸 그랬네요.

그런데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아직 이더리움밖에
확인해보지 못했지만 어제 폴로닉스에서
비트렉스로 이더리움을 이체하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렸습니다. 거의 5시간이나
지나서야 들어오더군요.

그 부분만 빼면 비트렉스도 정말 괜찮은
거래소인 것 같습니다 !

역시 거래소는 한 곳만 이용하면 정말
답답해 죽습니다.

Sort:  

네 그래서일까요 비트렉스가 좀더 호가가 높도라구요

좋은 내용들을 많이 포스팅해주셔서 저같은 뉴비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듯 합니다^^ 팔로우 합니다~ㅎ

도움이 되신다니 정말 제가 뿌듯하네요 ! 감사합니다 !!

꿀팁이네요 !ㅎㅎ 팔로우하겠습니다
제가 플로닉스가입할때는 2차인증같은게 없었는데 ..혹시 언제하는 건지 알려주실수 있나요?

감사합니다 !
폴로 인증은 링크를 참조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폴로닉스 2차 인증을 받아보자 ~!

저도 비트렉스 이용자입니다 저도 괜찮은거래소라고생각합니다.

비트렉스의 가입절차는 간단한 편인가요?

매~~~우 간단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ㅋㅋㅋ

저도 짜증나는 폴로의 2차인증에 지쳐 비렉으로 가입했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저는 리플을 지갑으로 전송했는데 속도 굉장히 빨랐습니다. 아마 이더리움 자체가 요즘 과부하?된 상황이라 그런게 아닐까요..

네 아마 저도 그럴거라고 생각됩니다
비트렉스에서 bat랑 status도 구매했습니다 ㅋㅋㅋ

bittrex가 거래종목이 많아서 좋은 점도 있읍니다
저도 가입해서 일부 종목 사두었는 데, 시간이 없어서

넵 저도 bat랑 snt ico 못해서 아쉬웠는데
가입한대로 구매했습니다 ㅋㅋㅋ

전 아예 시작할 때 부터 폴로닉스말고 비트렉스로 시작했던 1인이라서 폴로보다 비트렉스가 더 정이 가네요 ㅎㅎㅎ 체리블라썸님...전에 이벤트 신청하셨는데 제가 못해드려서 너무 죄송해요ㅜㅜ죄송한 마음에 약소하지만 풀보팅드리고 갑니다. 나중에 다른 이벤트 진행하게되면 체리블라썸님께는 특별히 댓글로 소식 전해드릴께요. 참여해주세요^^

어이쿠... ! 아니에욥 !!!
정말 감사드립니다 !!!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