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oniex STEEM, SBD Transfer기능이 결국 막혔습니다.

in #kr7 years ago

어제부터 폴로닉스로 STEEM이나 SBD를 송금하면
정상적으로 전송이 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였는데요.
결국엔 송금 기능을 다시 Disable로 전환하였네요.

bandicam 2017-06-30 00-08-49-000.jpg

근데 정말 실망스러운것은 이것에 대한
어떠한 공지도 띄우지 않고 그냥 뜬금없이
Disable모드로 전환한 Poloniex의 운영방식이
상당히 마음에 안들고 정말 실망감이 크네요.

@jerrybanfield 글에 의하면 어제 폴로닉스로
스팀을 전송하여 STEEM과 SBD를 합해
unconfirm상태인 금액이 총 $67,877이나
된다고 합니다.

얼마 전 부터 폴로닉스에서 일어난 STEEM코인과
SBD의 disable 사태에 대해 그는 크게 증가한
거래량으로 인해 폴로가 감당하지 못하여
이런 상황이 벌어졌다고 보고 있는데요.

이번 일로 인해 스팀의 가치가 크게 떨어질까
우려되네요.

bandicam 2017-06-30 00-10-16-806.jpg

스팀코인은 현재 탑 10에 드는 코인은 아니지만
폴로닉스에서 차지하고 있는 비중이 매우 큽니다.

폴로닉스 스티밋 계정의 가치는 무려 $52,468,318에
달합니다. 지난 24시간동안 폴로닉스에서 스팀거래량이
$438,926,155이나 되는데 이는 폴로닉스 전체 거래량
$4,478,110,003의 약 10%에 해당하는 금액이죠.

아무쪼록 이번에 폴로닉스로 SBD 송금하신 분들께선
당황스러우시겠지만 한 동안 기다리셔야 할 듯 싶습니다.
아직 이 사실을 모르시는분들께선 절대로 poloniex로
SBD를 보내지 마시구요 !

저의 SBD가 당분간 묶여 있게 생겼군요. 하...
큰 돈 옮겼는데 기분 참 꿀꿀하네요...;
거래소를 옮겨야겠습니다.

Sort:  

Nobody is happy about the way Poloniex is dealing with Steem and SBD at the moment.

Good post, This is how the post must loock like, Good quality and Important Info

haha thank you for the compliment.
I really hope poloniex to figure out the
problem and solve it ASAP !

U are welcome, please visit my account if you like my work then help me to grow-up

This comment has received a 0.05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hamzaoui.

전 그래서 비트렉스로 옮겼죠.

그래서 비트렉스 씁니다...

저도 어제부로 장만했습니다...
망할 폴로닉스...

안타깝네요, 얼른 회복(?)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저는 블록트레이드로 환전하는데 이건 수수료가 더 비쌀까요? ^^;

원래 저도 블록트레이드로 환전하려 했다가
폴로닉스랑 거의 10만원 이상 차이가 나길래
폴로로 전송했습니다... 근데 이런 사태가 벌어지다니
ㅠㅠ

아...그렇군요...ㅠㅠ

Ive uploaded an article regarding same issue read on and spread to reveal poloniex!

thanks for reading !
sure I will. Let's do it!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언제되나 기다리면서 보고 있었는데 결국은.. 비트렉스로 가야겠네요~

저도 어제부로 비트렉스에 가입했는데
오늘같은 사태에 대비해 이용해야겠습니다.
한 곳만 사용하니 묶일땐 정말 답이 없네요

하포전에 보낸게 여태 묶여있는데 얼마나 더 기다려야 될지 답답 하네요

전 일단은 일주일잡고 기간내에
안오면 무한 티켓팅 해볼 예정입니다...
정말 짜증이 올라오네요 ㅠ

이제 지갑자체가 막혔네요. 허거덩.

신뢰를 가장 우선시해야 할 거래소가 이런 문제를 일으키다니 실망스럽습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