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사랑카드가 드디어..ㅡ.ㅡ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219_132550.png


6일내라더니 2주나 넘게 걸렸네요 ㅡㅡㅋ

너무 늦게왔네요 ㅎ

기업은행 나라사랑카드. 실물도 나름 이쁘더라구용

그리고 원래는 신한 s20 체크카드를 썼는데

이제는 나라사랑카드나 써야겠네요~ㅎㅎ

업빗 가즈아~!

스팀도 가즈야..


20180219_134015.jpg

Sort:  

업비트 가즈아~! 요즘 은행에서 제일 하기 힘든게 계좌 개설하는거라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

ㅌㅋㅋㅋㅋ그런가요ㅋㅋㅋ은행도 이리저리 바쁘겠군요 ㅎㅎ 떡상가즈아!

업빗 가즈아~
코인으로 대박나셔요~행복한 소식 들려주세요~

ㅎㅎㅎ가즈아! 블레어님도 현재 대박중이시겠죠!?ㅎㅎ

축하드립니다~ 신규 거래 제한 풀려면 카드신청해야하는건가요?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신규거래제한을 풀려면 카드신청이아니라 계좌가 있어야합니다 ㅎ 그래서 저는 그냥 기업은행 나라사랑카드를 발급받았어요~ㅎ나라사랑카드는 계좌가 따로 있거든요~ㅎ

그리고 현재... 업비트는 신규가입유저에게는 신규계좌를 발급안해주는것같아요~ 그래서 기업은행 계좌를 만들어도 원화입금은 안되실거에요.

저는 예전부터 가입되어 있어서 기업은행 계좌만 만들면
이용이 가능한거구요!

하지만 현재 신규유저도 원화입금 가능한 곳이 빗썸이랑 코인원이 있다고 하는데 각 거래소마다 가능한 실명계좌가 다르니 참고하시길바랍니다 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