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거의 끝을 향해가는 월드컵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좋은이웃 @chipochipo 입니다.

final.jpg

우리대표팀의 조별리그 경기가 엊그제같았는데 토너먼트로
들어서더니 금세 끝을 향해 가고 있는 월드컵입니다.

움티티의 천금같은 결승골입니다.
영상에서는 트와이스의 TT랑 절묘하게 패러디 시켜놨네요. ㅋㅋㅋ

I like um TiTi ==> 요런식으로 말이죠 ㅎㅎㅎ

한편 음바페는 벨기에 선수들이 보기에 눈쌀이 지푸려지는
비매너행동을 했네요.
갑자기 농구가 하고싶었는지 손 드리볼로 시간을 끌고 ...;;;
아님 이제 만으로 19살이라 질풍노도의 시기라서 잠깐
돌발행동이 나오는것인지 ???


1998년 프랑스 월드컵과의 평행이론


프랑스는 이번대회 놀랍게도 20년전 자국대회에서와 상당부분
절묘한 일치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 예로

1)팀내 가장 어린선수가 팀 최대다득점 (98년앙리, 18년음바페)
2)4강에서 수비수가 결승골 (98년튀랑,18년 움티티)
3)크로아티아와 나란히 4강진출
(98년 당시 프랑스, 브라질, 네덜란드, 크로아티아 4강)
4)최정상급 홀딩보유 (1998 프티,2018 캉테)
5)98년 월드컵 당시 독일은 크로아티아에 3-0 으로 충격적 대패
(올해 독일은 우리나라에게 2-0으로 충격적 대패)

만주키치의 투혼의 결승골입니다.
이영표가 재치있게 어디갔다 이제왔니 ...라는 식으로
패러디를 합니다 ㅋㅋㅋ
크로아티아 사상 첫 결승진출 정말 드라마였습니다.
16강부터 4강전까지 전부 연장전까지 치뤘으니
프랑스와의 경기에서 체력적으로 문제가 될수도 있겠네요.


이쯤에서 예상해보는 월드컵 최종랭킹


우승 : 프랑스

➤토너먼트에서부터 쭉 봐운 프랑스는 포그바, 캉테가 버티는 중원이
워낙 탄탄해서 어느강팀도 득점하기 힘들꺼라는 생각입니다.
공격이 워낙 쎈 아르헨티나를 제외하고는 우루과이, 벨기에를 상대로
무실점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준우승 : 크로아티아

➤크로아티아 팬들에게는 미안하지만 준우승으로 만족해야겠죠 ㅋ
체력도 그렇고 기술적으로 프랑스에게 좀 안될껏 같은 느낌입니다.

3위 : 벨기에

➤프랑스에는 아쉽게 패했지만 토너먼트 꿀대진 덕에 4강에 올라온
잉글랜드에게 승리가 가능할껄로 예상 ㅋ
(필드골 하나 못넣는 잉글은 솔직히 4강도 기적이였죠)

4위 : 잉글랜드

➤그래도 이번에 바이킹 징크스(스웨덴) 시원스레 깨준건 좋았습니다.


4일이 지나면 이 글은 반드시 성지가 됩니다 ㅋㅋㅋ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성지가 되시길 기도합니다.ㅎㅎㅎ

성지될 거 같은데요!ㅋㅋ

성지순례왔습니다^-^

프랑스가 우승 가능성이 높군요
결승은 예의상 봐야 겠죠?

성지가 되기를 바랄게요 (찡긋)

전 크로아티아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크로아티아 우승 가즈아~

20년주기 월드컵 우승징크스도 먹혀들지 관건이네요 ㅋ
1958년 브라질 첫우승 ==> 1978년 아르헨티나 첫우승 ==> 1998년 프랑스 첫우승 ==>
2018년 크로아티아 ??
크로아티아 정말 이번대회 드라마를 쓰는중입니다 ㅋ